조이, ‘아이스핀360’ 신규 컬러 론칭 기념 CJ온스타일 라이브 진행

영국 카시트 브랜드 조이(Joie)가 오는 3일 CJ온스타일에서 맘만하니 ‘수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이는 독일, 스위스, 스페인 등 유럽과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105개국에 진출한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2012년 스테이지스 카시트를 시작으로 한국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이후 안전성과 부모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디테일한 설계로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10년 연속 카시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카시트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이스핀360'의 신규 컬러인 오크 제품이 공개된다. 시청자들은 조이 아이스핀360 회전형 카시트, 조이 아이스핀360 시그니처 회전형 카시트, 조이 아이스핀360 쌍둥이 세트 등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후방거울과 쿨시트 등 카시트 필수 액세서리와 주유권, 아이캐리 에어본 아기띠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채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 시청자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도 발송한다. 또 멤버스데이 적립금, SNS 포토리뷰, 구매해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카시트는 한 번 장착하면 적어도 4~5년은 사용해야 하는 제품으로 일명 '카테리어'라고 불리는 차량 인테리어 요소 중 하나”라며 “우수한 기능은 물론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컬러나 재질 선택이 가능한 카시트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스핀360’은 독일 ADAC에서 총점 1점대를 획득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인정받았다”며 “새롭게 추가된 오크 컬러도 티저 노출 이후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이 ‘아이스핀360’의 신규 컬러 오크는 방송 이후 7월 말부터 예약 출고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APEC 정상회의 전력상황실·특별기동대 가동
- 2"행사기간 연장해주세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산인해'
- 3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 4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확산"
- 5삼성전자 무선청소기, 美·EU 소비자 매체 평가 1위 휩쓸어
- 6"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 7'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 86년간 5만2000건 해킹 시도…우정사업본부 '최대 표적'
- 9"누적 1만4000여개 소개"…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 10"보험사 자산운용, ALM·전문인력 확보가 핵심…사업모형 변화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