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여름 휴가 맞이…스윔웨어 라이브 방송 진행
무더위로 휴양지 여행객 늘면서 비키니 매출 급증, 커버업 아이템 등 추가 영향도
9일 오후 7시부터 라이브 방송, 4개 인기 브랜드 상품 최대 58% 할인 판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W컨셉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늘어난 수영복 수요에 맞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폭염 등 이른 무더위로 휴양지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수영복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했다.
올해 수영복 상의가 홀터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스커트 등 커버업 아이템이 추가되면서 선택지가 넓어졌다고 W컨셉은 밝혔다. 매년 수요가 높은 원피스형 스윔웨어 ‘모노키니’는 상하의 일체형으로 체형을 보완할 수 있어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하는 호캉스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다고 전했다.
W컨셉은 고객 수요에 맞춰 9일 오후 7시부터 ‘바캉스 스윔웨어’를 테마로 한 ‘W라이브(W.LIVE)’를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벨로디네라 ▲아그넬 ▲코랄리크 ▲데이즈데이즈 등의 비키니, 모노키니 상품 2백여 종을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한정으로 적용 가능한 15% 스페셜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벨로디네라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로셰 가방을, 아그넬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니보니햇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W컨셉 관계자는 “단 하루 인기 수영복을 특가에 판매한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인기 수영복 트렌드와 스타일링 방법도 함께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건설, 터널 현장 '안전·효율' 높이는 '양중리프트' 기술 도입
- LS ELECTRIC, 제12회 ‘수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건설, 터널 현장 '안전·효율' 높이는 '양중리프트' 기술 도입
- 2LS ELECTRIC, 제12회 ‘수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3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4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5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6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7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8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9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10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