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 나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시너지 창출
우수 중소기업 50개 사 대상 롯데免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 및 홍보·마케팅 지원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면세점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 중소 브랜드를 돕는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6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후 적격심사와 서류 평가를 거쳐 50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들의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장품은 물론 패션, 잡화, 의류 그리고 기념품 등 국내 면세점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을 취급하는 모든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가 참여 대상이다.
롯데면세점은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와 채널 등 인프라를 활용하여 입점 브랜드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이를 매출로 연계시킨다는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단기 팝업 매장 운영과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를 지원하고, 온라인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기획전 참여와 ▲히든배너, 앱푸시 등 마케팅 지원 그리고 ▲국내외 SNS 채널 홍보 등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과 상생의 장을 마련하고, 국내 브랜드의 우수함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알릴 뜻깊은 기회”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중소·중견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들의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순천·광양, 선거당일 본 투표 조용한 분위기…사전투표 영향 컸나
- 2대왕님표 ‘쌀롱드여주’...프리미엄 브랜드 跳躍
- 3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4대선 오전 11시 투표율 18.3%…“800만 명 넘었다”
- 5국민의힘 '독재 저지' 투표 독려…"한 표가 국가 미래 결정지어"
- 6민주, '내란심판' 투표 호소…"무너진 민주주의 일으켜 세워달라"
- 7대선 오전 10시 투표율 13.5%…20대보다 1.7%p↑
- 821대 대선 투표율 오전 10시 현재 13.5%
- 9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10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