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브랜드 에싸(ESSA), 박서준과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 공개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가 브랜드 뮤즈 박서준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싸는 올해 ‘소파의 한계, 그 위에 에싸’를 슬로건으로 2024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이를 통해 한계가 없는 하이클래스의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화보에서는 디자이너, 뮤지션, 페인터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영감 어린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매거진 표지 속 주인공이 된 듯 8개의 매력적인 페르소나로 변신한 박서준과 함께 에싸 소파의 아름다움으로 채운 다채로운 공간을 선보였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신제품 ‘윌로우’ 소파는 내추럴한 루즈핏에 구름 같은 포근함으로 높은 수준의 휴식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유니크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라부클 패브릭이 공간에 입체감을 더한다.
또한 신제품 ‘아일라’ 소파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직선 라인에 패브릭과 레더의 콤비네이션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변신한 박서준의 취향을 완성하는 모듈형 소파 ‘킨슬러’,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이 특징인 ‘루아르’, ’플러피’ 소파, 프렌치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유러피언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메르시’ 소파 등 새로운 화보를 통해 8종 이상의 다채로운 소파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싸 소파는 화보 속 세련된 비주얼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패브릭의 기능성도 주목받고 있다”며 “에싸 소파의 패브릭은 생활 발수와 이지클린 기능이 적용돼 액체가 잘 스며들지 않고 젖은 천만으로도 간편하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싸 소파의 기능성 패브릭 종류와 화보 속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폭설·독감에 손보사 4Q 실적 '먹구름'…떨고 있는 현대해상
- 2독자 행보 스타벅스코리아..."고객친화" vs "본질 가치 훼손"
- 3무협, ‘CES 2025 디브리핑’ 개최…"신사업 전략 수립 지원"
- 4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5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6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7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8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9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10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