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이온’ 소재 아트워크 공개
정언호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소재로 한 디지털 콘텐츠를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한국타이어가 MZ세대와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한 이번 아트워크는 한국(Hankook) X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4의 성과물로 정언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정언호 작가는 자연을 배경으로 여행, 서핑, 캠핑, 자동차, 반려동물 등 본인의 일상과 맞닿아 있는 주제를 실제 경험에 기반하여 일러스트로 묘사하는 작가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일러스트 4종으로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인 아이온의 기술력을 일상에서 만나는 친근한 느낌으로 그렸다. 소재는 세계 최초 전기차 레이싱 대회인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에 공급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을 비롯해 ▲여름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등이 활용됐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낯선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한국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한국 X 디지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 이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간 경계를 허물고자 F&B(Food and Beverage), 음악, 패션, 자동차, 디지털 크리에이터 및 가상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으로 MZ세대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