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이온’ 소재 아트워크 공개
정언호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소재로 한 디지털 콘텐츠를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한국타이어가 MZ세대와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한 이번 아트워크는 한국(Hankook) X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4의 성과물로 정언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정언호 작가는 자연을 배경으로 여행, 서핑, 캠핑, 자동차, 반려동물 등 본인의 일상과 맞닿아 있는 주제를 실제 경험에 기반하여 일러스트로 묘사하는 작가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일러스트 4종으로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인 아이온의 기술력을 일상에서 만나는 친근한 느낌으로 그렸다. 소재는 세계 최초 전기차 레이싱 대회인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에 공급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을 비롯해 ▲여름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등이 활용됐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낯선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한국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한국 X 디지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 이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간 경계를 허물고자 F&B(Food and Beverage), 음악, 패션, 자동차, 디지털 크리에이터 및 가상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으로 MZ세대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