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07-17 08:06:57
수정 2024-07-17 08:06:57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래드로 론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OWN YOUR LIGHT, LUMMI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과 컬러,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루미르가 선보인 제품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로 이탈리아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10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해당 제품은 가루날림 없는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디렉터 이슬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미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7월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