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07-17 08:06:57
수정 2024-07-17 08:06:57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래드로 론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OWN YOUR LIGHT, LUMMI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과 컬러,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루미르가 선보인 제품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로 이탈리아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10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해당 제품은 가루날림 없는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디렉터 이슬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미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7월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