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07-17 08:06:57
수정 2024-07-17 08:06:57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래드로 론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OWN YOUR LIGHT, LUMMI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과 컬러,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루미르가 선보인 제품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로 이탈리아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10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해당 제품은 가루날림 없는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디렉터 이슬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미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7월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자생한방병원, ‘머신러닝-전자건강기록’ 활용 허리디스크 치료 성과 예측 모델 개발
- 병원 밖 심정지, 골든타임 ‘30분’이 生死가른다
- 분당차병원, 근시 건강강좌 개최
- 연세사랑병원, 복지부 신의술 승인 AI 기반 ‘니비게이트’ 인공관절 수술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