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07-17 08:06:57
수정 2024-07-17 08:06:57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래드로 론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OWN YOUR LIGHT, LUMMI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과 컬러,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루미르가 선보인 제품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로 이탈리아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10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해당 제품은 가루날림 없는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디렉터 이슬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미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7월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