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로제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7-18 17:50:50
수정 2024-07-18 17:50:50
이혜란 기자
0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푸마가 지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로제와 함께하는 첫 공식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로제는 로우-탑(Low-top) 스니커즈 ‘팔레르모 빈티지’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선보인다. 서울 거리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화보에서 로제는 코발트 블루와 블랙 2가지 색상의 팔레르모 빈티지와 스포츠 저지 스타일의 푸마 어패럴을 매치했다.
푸마는 로제와 함께한 ‘Rewrite the Classics’ 캠페인을 통해 스니커즈를 재조명하며, 새로운 세대에게 푸마의 아이코닉 프렌차이즈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마와 로제는 올 하반기 내내 보다 다양한 혁신적인 캠페인을 공개할 계획이다.
푸마에 따르면 팔레르모 빈티지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푸마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폴더, 슈마커, 멀티와이컨셉, 풋락커, 무신사 및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색상의 팔레르모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 에어서울, 인천공항 T2 이전 기념 신세계면세점 제휴
- 러쉬, '제11회 러쉬 프라이즈' 접수 시작…전 세계 동물실험 종식 동참
- 아영FBC,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핫딜…선착순 120명 혜택
- 바나타이거, 락앤락과 협업 ‘브랜드 텀블러·굿즈’ 출시
- 티웨이항공, 일본 소도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比 매출 32%↑
- 한국토요타자동차, ‘TGR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개최
- 정식품,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키트 한정 판매
- 멕시카나치킨, 치필링 ‘2025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 2하나금융·엔젤로보틱스, 미래전략산업 공동발굴 나선다
- 3에어서울, 인천공항 T2 이전 기념 신세계면세점 제휴
- 4러쉬, '제11회 러쉬 프라이즈' 접수 시작…전 세계 동물실험 종식 동참
- 5우진엔텍, APEC 바이어 초청 'K-원전 Biz 로드쇼' 참가
- 6아영FBC,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핫딜…선착순 120명 혜택
- 7바나타이거, 락앤락과 협업 ‘브랜드 텀블러·굿즈’ 출시
- 8티웨이항공, 일본 소도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9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比 매출 32%↑
- 10한국토요타자동차, ‘TGR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