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로제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7-18 17:50:50
수정 2024-07-18 17:50:50
이혜란 기자
0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푸마가 지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로제와 함께하는 첫 공식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로제는 로우-탑(Low-top) 스니커즈 ‘팔레르모 빈티지’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선보인다. 서울 거리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화보에서 로제는 코발트 블루와 블랙 2가지 색상의 팔레르모 빈티지와 스포츠 저지 스타일의 푸마 어패럴을 매치했다.
푸마는 로제와 함께한 ‘Rewrite the Classics’ 캠페인을 통해 스니커즈를 재조명하며, 새로운 세대에게 푸마의 아이코닉 프렌차이즈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마와 로제는 올 하반기 내내 보다 다양한 혁신적인 캠페인을 공개할 계획이다.
푸마에 따르면 팔레르모 빈티지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푸마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폴더, 슈마커, 멀티와이컨셉, 풋락커, 무신사 및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색상의 팔레르모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부문 7년 연속 1위
- [부고] 정민영(미코바이오메드 대표)씨 모친상
- LG전자, '역대 최대' 매출…영업익 3.4조 그쳐
- 고려아연 "위임장 중복 확인 문제로 주총 지연…투명하게 진행할 것"
- 박철완 금호석유화학 전 상무 측 지분 일부 매도
- 현대차, 지난해 매출 175조2,312억원 '역대 최대'…영업익은 '감소'
- "상담·시승·구매·수리까지 원스톱”…BYD코리아, 대구 전시장 오픈
- 삼성E&A, 2024년 영업익 9,716억원…"12년 만에 배당 재개"
- 오영주 장관, “중소기업 AI 활용·확산 위한 정책디자인 추진"
- 모델솔루션, 첨단 신소재 기업 그래핀스퀘어와 MOU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부문 7년 연속 1위
- 2정민영(미코바이오메드 대표)씨 모친상
- 3LG전자, '역대 최대' 매출…영업익 3.4조 그쳐
- 4고려아연 "위임장 중복 확인 문제로 주총 지연…투명하게 진행할 것"
- 5이창재 김천시장 재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정책선거·깨끗한 선거 선포
- 6신협, 충남도 사회적경제기업에 200억 금융 지원
- 7화성특례시, "중소기업 운전자금 이차보전 지원"
- 8광명시, ‘철산건강생활지원센터’ 상반기 개소
- 9안양시, "초·중학교 경제·금융교육에 1.3억 원 지원"
- 10오산시청 지하차도 전면 개통… 교통 흐름 개선 기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