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로제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7-18 17:50:50
수정 2024-07-18 17:50:50
이혜란 기자
0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푸마가 지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로제와 함께하는 첫 공식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로제는 로우-탑(Low-top) 스니커즈 ‘팔레르모 빈티지’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선보인다. 서울 거리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화보에서 로제는 코발트 블루와 블랙 2가지 색상의 팔레르모 빈티지와 스포츠 저지 스타일의 푸마 어패럴을 매치했다.
푸마는 로제와 함께한 ‘Rewrite the Classics’ 캠페인을 통해 스니커즈를 재조명하며, 새로운 세대에게 푸마의 아이코닉 프렌차이즈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마와 로제는 올 하반기 내내 보다 다양한 혁신적인 캠페인을 공개할 계획이다.
푸마에 따르면 팔레르모 빈티지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푸마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폴더, 슈마커, 멀티와이컨셉, 풋락커, 무신사 및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색상의 팔레르모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