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CJ와 ‘돌봄 공백 아동’ 기부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07-29 13:09:50
수정 2024-07-29 13:09:50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기업 및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알리익스프레스와 국내 기업 'CJ제일제당'이 함께 기획한 첫 기부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기부 참여 상품 1만개 판매 돌파 시 간식 1만개가 적립되는, 일명 판매 세트 수량에 따른 기부 방식이다. 알리익스프레스와 CJ제일제당이 함께 선정한 이번 기부 캠페인 참여 상품은 햇반, 스팸, 비비고 만두세트, 백설 덮밥 소스, 얼티브 비건 프로틴 등 CJ 인기 상품 5종이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CJ나눔재단 통해 적립된 제품을 돌봄 공백 아동·청소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국내 아이들을 위해 CJ와 함께 이번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 많은 아이들의 일상을 응원하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며 "글로벌 사회 공헌은 회사의 중요한 지향 가치. 알리익스프레스는 앞으로도 국내 기업 및 고객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총, 디지털 시대 HR 전망 제시…"AI 균형있게 활용해야"
- HD현대중공업, 초대형 에탄올 운반선 2척 수주
- 공정위, '롯데지주·홈쇼핑·웰푸드' 현장조사…부당지원 혐의
- 한전, 올해 신규 정규직 총 700명 채용
- 코니멀즈, 반려동물 문제 행동 교정 플랫폼 ‘코니멀즈’ 앱 출시
- LG CNS, AWS와 손잡고 ‘생성형 AI 협력 조직’ 출범
- 창립 56주년 대한항공, ‘KE Way’ 선포…“글로벌 네트워크 캐리어 도약”
- KGM, 2월 내수·수출 총 8456대 판매…전년比 10.5%↓
- “봄 여행 떠나요”…진에어, 3월의 ‘매진’ 특가 오픈
- 포드코리아, 보증만료 차량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