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스, 아이허브와 협업...K간식 브랜드 해외판매 지원

㈜바른손의 글로벌 K-뷰티 온라인 플랫폼 졸스(대표 강신범)가 건강 웰빙 플랫폼 아이허브(iHerb)와 손잡고 한국 간식 브랜드 납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이허브는 약 5만 개의 엄선된 프리미엄 건강 및 웰빙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 건강 라이프 쇼핑몰로 신뢰도 높은 브랜드와 다양한 언어, 결제 방법 등을 지원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졸스는 미국 유통 전문 플랫폼 ‘뷰티 브릿지’와 협업해 아이허브에 K간식 브랜드 제품을 판매, 한국 대표 간식 브랜드 바프(HBAF) 아몬드 등을 시작으로 추후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졸스는 지난해 3월부터 아이허브 자사몰에 네이처 리퍼블릭, 시오리스, 퓨리토 서울, 에이피엘비 등 K뷰티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중소 K뷰티 브랜드 제품을 납품 중으로 K뷰티에 이어 K간식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한국 브랜드 제품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안착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 제품의 글로벌 인지도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자사몰뿐 아니라 해외 유명 플랫폼에서도 판매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K뷰티에 이어 K간식까지 경쟁력 있는 한국 제품의 온라인 수출 활성화를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졸스는 약 250여 개의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해외 180개국의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는 K뷰티 온라인 플랫폼으로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K뷰티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해 서울 아파트, 거래 가장 많이 늘어난 구간은 '26억 이상'
- 쿠팡 로켓배송, 인구감소지역 중소기업 성장 이끌어
- 포스코, 사우디 아람코 플랜트에 HIC 강재 첫 납품
- 대우건설, 천호동 532-2 일대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선정
- 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 엘앤에프, 재무부담에도 ‘LFP’ 승부수 띄운 속내는?
- [김효진기자의 heavy?heavy!] “이스타항공 타고 도쿠시마 라멘 한 그릇 어떠세요”
- "살모넬라 식중독 5년간 8000명 육박…여름철 집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스피 공매도 잔고 9조 돌파…3개월 새 2배 급증
- 2수성구 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마사회 대구지사, 지역 주민 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 3김한종 장성군수, 11개 읍·면 순회 '이장과의 소통 간담회' 진행
- 4장성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칭 '스미싱' 경고
- 5영덕군-박형수 국회의원, 2026년 국비 확보 정책협의
- 6대구 중구, 공공디자인 진흥계획 수립 착수…도심 경관 새 단장 나선다
- 7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 8대구교통공사, ‘2025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9올해 서울 아파트, 거래 가장 많이 늘어난 구간은 '26억 이상'
- 10금융위, 자본규제 개선…"주담대 죄고 벤처투자 문 푼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