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배우 지예은 출연 라벨5 광고 인기
데일리 하이볼릭 위스키 라벨5, SNL 대세 지예은 효과 톡톡…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아영FBC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한 데일리 하이볼릭 위스키 라벨5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월 공개된 라벨5 광고 영상은 '아이돌'편, '드라마 클리셰'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라벨5가 등장해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아이돌 편의 경우 라벨5의 카라멜(Caramel), 훈연(Smoky), 나무(Woody), 바닐라(Vanilla), 과일향(Fruits) 다섯 가지의 맛과 향을 아이돌로 의인화했다.
'시어머니'편은 조회수 800만 건을 돌파하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예은 특유의 매력으로 시어머니 클리셰와의 대화를 소재로 시청자들의 '웃음벨' 포인트를 재치 있게 담았다.
라벨5 광고 영상은 아영FBC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벨5 광고는 시즌별로 제작되어 현재 노출 중인 2편의 하이볼 광고에 이어 8월 중순부터 '타짜'편, 'TV프로그램 패러디'편이 송출될 예정이다.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사이드(Speyside)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Highland)지역의 그레인 위스키(Grain Whisky)를 블렌딩(Blending)해 생산했다.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이라고 아영FBC는 설명했다. 전세계 10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으며, 유럽인들이 사랑을 받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영FBC의 관계자는 "라벨5는 2021년 론칭 이후 '하이볼 전용 위스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인지도를 넓혀왔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KT, 832억 규모 행안부 국가융합망 사업 우협 선정…SKB는 2망
- '마스가' 기대감에 조선주 상승세…ETF 수익률 상위권 포진
- 2차 소비쿠폰 기준 내달 윤곽…상위10% 제외 등 논의
- 정부, '1%대 성장 전망' 원점 검토…'반도체 관세' 불확실성 커져
- 李정부 경제전략, '성장' 전면에…기업 중심으로 초혁신
- 메타, AI 음성 스타트업 '웨이브폼스' 인수
- 애플 주가, 주간 상승률 13%…5년만 최대
- 코오롱, 모빌리티그룹 100% 자회사 전환…“의사결정 속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정위 "가전 무료? 소비자 기만"…웅진·보람·교원·대명 4개 상조 제재
- 2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3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4증권사 RP 보유량 100조 육박 '역대 최대'…단기 자금 파킹 수요↑
- 5영천시, 2025년 도시농업관리사 자격취득과정 교육생 모집
- 6APEC 개최도시 경주, 세계 유일 고분 콘서트 ‘봉황대 뮤직스퀘어’ 8월 밤하늘을 수놓는다
- 7APEC 개최도시 경주, 광복 80주년 맞아 태극기 물결로 물든다
- 8코스피 거래대금 전주 대비 20% 감소…세제 개편안 실망감
- 9경주시, 소상공인 매출 68% 증가..."소비쿠폰 효과 뚜렷”
- 10상반기 배당소득 흑자 역대 최대…1년 새 8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