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배우 지예은 출연 라벨5 광고 인기
데일리 하이볼릭 위스키 라벨5, SNL 대세 지예은 효과 톡톡…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아영FBC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한 데일리 하이볼릭 위스키 라벨5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월 공개된 라벨5 광고 영상은 '아이돌'편, '드라마 클리셰'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라벨5가 등장해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아이돌 편의 경우 라벨5의 카라멜(Caramel), 훈연(Smoky), 나무(Woody), 바닐라(Vanilla), 과일향(Fruits) 다섯 가지의 맛과 향을 아이돌로 의인화했다.
'시어머니'편은 조회수 800만 건을 돌파하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예은 특유의 매력으로 시어머니 클리셰와의 대화를 소재로 시청자들의 '웃음벨' 포인트를 재치 있게 담았다.
라벨5 광고 영상은 아영FBC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벨5 광고는 시즌별로 제작되어 현재 노출 중인 2편의 하이볼 광고에 이어 8월 중순부터 '타짜'편, 'TV프로그램 패러디'편이 송출될 예정이다.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사이드(Speyside)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Highland)지역의 그레인 위스키(Grain Whisky)를 블렌딩(Blending)해 생산했다.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이라고 아영FBC는 설명했다. 전세계 10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으며, 유럽인들이 사랑을 받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영FBC의 관계자는 "라벨5는 2021년 론칭 이후 '하이볼 전용 위스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인지도를 넓혀왔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법, 윤동한 콜마 회장 특별항고 기각…아들 손 들어줘
- 리브랜딩 나서는 더본코리아…백종원, 신뢰 회복할까
- 코에 뿌리고, 예방 효과 길게…‘비급여 독감 백신’ 경쟁
- “매크로에 골치”…게임업계, 불법프로그램과 ‘전쟁’
- 건설사 CEO 국감 줄소환되나…잇단 사고에 초긴장
- 포스코퓨처엠, 재활용 전구체 상용화…공급망 자립 ‘속도’
- 삼성·SK, 3분기 실적 ‘청신호’…“반도체 따뜻한 겨울”
- HD현대 정기선, 사우디 투자장관 만나 내년 합작 조선소 논의
- 고려아연, 내년 150명 신규채용…전략광물 사업 확대
- 대한상의 "美 진출 성패, 인력 현지화가 가를 것"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울 도심서 만난 이천쌀…“임금님 진상 행렬 재현”
- 2안양시, '안양 춤축제 … 26~28일 개최'
- 3안동시, 2025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6일 개막
- 4미리 보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첫째 날 (9. 26.)
- 5영도구의회 신기삼 주민도시위원장, 장애인복지증진대회서 감사패 수상
- 6의성군, 2025년 상반기 행안부 재정집행 평가 최우수
- 7의성군, 신공항 랜드마크 도시숲 조성 완료
- 8임미애 의원, '경북·경남·울산 초대형산불 특별법' 본회의 통과
- 9의성군, 세포배양배지 생산공장 개소 및 심포지엄 성료
- 10정연욱 의원 "대법원장이 '뭐'도 아니냐…'마!' 국민이 무섭지 않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