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카카오웹툰 제휴 이벤트 열어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카카오웹툰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잇는 후속작 웹툰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16일 오전 11시부터 2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웹툰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총 2회 진행되며, 각 회차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캐시를 럭키드로우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카카오웹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게임 관련 퀴즈를 맞힌 독자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1차 퀴즈 이벤트에서 ‘무기 강화 기어2 10개’ 및 ‘5만 골드’를, 2차 퀴즈 이벤트에서는 ‘아티팩트 강화 칩2 10개’ 및 ‘5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웹툰 스테이지’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3화 열람한 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캐시 럭키드로우를 지급하고 ‘정주행 스테이지’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이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정주행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이용권과 캐시, 게임 아이템과 단행본 세트를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 여름 진행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대회에서도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넷마블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대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적재산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2광주 광산구, 제2회 광산워터락 개최..."폭염 날릴 시원한 축제"
- 3티웨이항공, 7월의 할인코드 ‘여행고고’ 프로모션 진행
- 4김미경 전남도의원 "고위험 아동 점검 연 2회는 부족하다" 지적
- 5현대차, 굿우드 페스티벌서 ‘아이오닉 6 N’ 성공적 데뷔
- 6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유재석 화답
- 7건설기술인력 고령화 심화…청년 유입 줄고 중장년 비중 확대
- 8제네시스, ‘2025 스코티시 오픈’ 성료
- 9페덱스, 올리브영 글로벌 진출 지원 MOU 체결
- 10카카오모빌리티, 운전자 기반 AI 경로 안내 기술 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