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방송그룹, 평창서 3일간 '한여름 밤의 음악 여행 콘서트' 개최
2만여명 운집…박준희 회장, 감사패 수여

아이넷방송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강원도 평창군 모나용평 야외 특설무대에서 '한여름 밤의 음악 여행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여름 밤의 음악 여행 콘서트는 먼저 12일 '김동규 프리미엄 콘서트 인 씨네마'를 진행하며 대중들에게 알려진 영화 음악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어 13일 열린 '제8회 용평 패밀리 발왕산 1458 콘서트'와 14일 열린 '트롯퀸즈 슈퍼 콘서트'가 아름다운 추억과 공감을 선사하며 열기를 이어갔다.
행사는 MC 김승현의 사회로 진행됐고 초청된 장민호, 김수희, 박혜신, 양지원, 신승태, 윤태화, 한봄, 김성환, 박우철, 신달순 등 전 세대에 사랑받는 가수들이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서지오, 박주희, 마이진, 요요미, 권민정, 소유미, 트윈걸스 등 트로트 여전사들이 끼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콘서트에는 모두 2만여명이 운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신달순 모나용평㈜ 신달순 대표이사는 8년간 용평 패밀리 발왕산 1458 콘서트를 기획하고 방송한 박준희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준희 아이넷방송그룹 회장은 "한여름 밤의 음악 여행 콘서트는 8년간 매년 개최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아이넷방송, 아이넷라이프TV, 슬로우TV 3개 방송사를 운영하면서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9년 연속 제작역량평가 매우 우수 방송사로 선정되는 등 음악분야 콘서트의 기획력과 연출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방송사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신달순 모나용평㈜ 대표이사는 8년간 용평 패밀리 발왕산 1458 콘서트를 기획하고 방송한 박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kjo5710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2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3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4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 2조원대 '최대 규모' 해킹…"北 소행"
- 5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6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 7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8美, 패스트트랙 신설해 동맹 투자 확대
- 9트럼프 "우크라와 광물 합의 타결 임박"
- 10트럼프 "애플, 美에 수천억달러 투자 약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