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 ‘메종 투 메종 2024 : 모르는 한국’ 전시 참여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메종 마리끌레르 코리아 창간 30주년 기념 전시 ‘메종 투 메종 2024 : 모르는 한국’ 전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종 투 메종 2024 : 모르는 한국’은 두손갤러리, 정동 1928 아트센터에서 오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무료 전시로 진행되며, 뮤직에서 푸드, 아트에 이르기까지 ‘우리 것’의 세계화가 화두인 이 시대에 일상처럼 디자인과 공예를 즐긴 옛 선조들의 멋과 풍류에 주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고미술이 지닌 힘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단순히 고미술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향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 우리가 잘 몰랐던 한국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자코모 소파는 두손갤러리와 휴게공간에 소반 및 우리 고미술품과 함께 전시된다. 두손갤러리 공간에서는 고급스러운 내추럴 가죽의 장점을 극대화한 ‘마로네 4인 떼르소 내추럴 통가죽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테스 4인 코너카우치형 떼르소 내추럴 통가죽 소파’ 및 독특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쎄턴 1인 기능성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소파’까지 총 3조의 소파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층 휴게 공간에서는 자유 자재로 배치할 수 있는 저상형 모듈 소파 ‘브릭스 모듈 4인 라운지 젠위브 패브릭 소파’ 10조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파 전문 장인들이 주문 즉시 제작하는 장인정신과 고급스러운 소파의 이미지가 이번 전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고미술 및 한국전통가구와 잘 어우러진 자코모 소파를 발견하면서 소비자들에게도 특별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거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한편 자코모는 올해 38년된 국내 주문 제작 소파전문회사로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기술자문단의 맞춤형 솔루션 만족도 99.4%
- 2인문-평생학습도시 포천, 미래를 품다!
- 3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4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5'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6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7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8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 9오산시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
- 10aT, ‘K-공공디지털혁신 대상’ 한국지역정보화학회장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