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더욱 즐겁게”…티웨이항공, KT와 '와이로운 혜택' 이벤트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KT와 함께 KT 영타겟 브랜드 Y 고객을 위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KT는 만 34세 이하로 이뤄진 Y 고객들이 좋아하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콜라보 마케팅은 지난 6월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노선의 이벤트로 시작했으며 8월 파리, 9월 프랑크푸르트까지 이어갈 계획으로 MZ 세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파리 신규 취항을 맞이해 8월 2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추가로 KT Y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파리 피크닉 굿즈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티웨이항공과 KT의 콜라보 이벤트는 Y혜택 플랫폼 앱인 Y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KT Y 홈페이지에서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유명 명소 일러스트 디지털 굿즈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했으며, 8월 8일부터 로마 노선을 운항 중이다. 파리를 비롯해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도 안정적으로 취항해 소비자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KT Y와의 콜라보로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MZ세대가 좋아하는 유럽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서비스는 물론 최상의 안전 운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