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더욱 즐겁게”…티웨이항공, KT와 '와이로운 혜택' 이벤트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KT와 함께 KT 영타겟 브랜드 Y 고객을 위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KT는 만 34세 이하로 이뤄진 Y 고객들이 좋아하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콜라보 마케팅은 지난 6월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노선의 이벤트로 시작했으며 8월 파리, 9월 프랑크푸르트까지 이어갈 계획으로 MZ 세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파리 신규 취항을 맞이해 8월 2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추가로 KT Y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파리 피크닉 굿즈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티웨이항공과 KT의 콜라보 이벤트는 Y혜택 플랫폼 앱인 Y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KT Y 홈페이지에서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유명 명소 일러스트 디지털 굿즈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했으며, 8월 8일부터 로마 노선을 운항 중이다. 파리를 비롯해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도 안정적으로 취항해 소비자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KT Y와의 콜라보로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MZ세대가 좋아하는 유럽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서비스는 물론 최상의 안전 운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 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 2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3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4목포시, 추석 연휴 기간 빈틈없는 종합행정 서비스 가동
- 5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 6한상철 해양경찰교육원장, 추석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찾아 온정 나눠
- 7신안군, 집중호우 피해 주민에 68억 원 재난지원금 추석 전 '깜짝' 지급
- 8완도군, 추석 연휴 종합 대책 발표…'안전·편안' 명절 최우선
- 9인천시, 현장 중심 사회보장계획으로 미래 연다
- 10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