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더욱 즐겁게”…티웨이항공, KT와 '와이로운 혜택' 이벤트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KT와 함께 KT 영타겟 브랜드 Y 고객을 위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KT는 만 34세 이하로 이뤄진 Y 고객들이 좋아하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콜라보 마케팅은 지난 6월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노선의 이벤트로 시작했으며 8월 파리, 9월 프랑크푸르트까지 이어갈 계획으로 MZ 세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파리 신규 취항을 맞이해 8월 2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추가로 KT Y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파리 피크닉 굿즈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티웨이항공과 KT의 콜라보 이벤트는 Y혜택 플랫폼 앱인 Y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KT Y 홈페이지에서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유명 명소 일러스트 디지털 굿즈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했으며, 8월 8일부터 로마 노선을 운항 중이다. 파리를 비롯해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도 안정적으로 취항해 소비자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KT Y와의 콜라보로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MZ세대가 좋아하는 유럽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서비스는 물론 최상의 안전 운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