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더욱 즐겁게”…티웨이항공, KT와 '와이로운 혜택' 이벤트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KT와 함께 KT 영타겟 브랜드 Y 고객을 위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KT는 만 34세 이하로 이뤄진 Y 고객들이 좋아하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콜라보 마케팅은 지난 6월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노선의 이벤트로 시작했으며 8월 파리, 9월 프랑크푸르트까지 이어갈 계획으로 MZ 세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파리 신규 취항을 맞이해 8월 2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추가로 KT Y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파리 피크닉 굿즈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티웨이항공과 KT의 콜라보 이벤트는 Y혜택 플랫폼 앱인 Y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KT Y 홈페이지에서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유명 명소 일러스트 디지털 굿즈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했으며, 8월 8일부터 로마 노선을 운항 중이다. 파리를 비롯해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도 안정적으로 취항해 소비자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KT Y와의 콜라보로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MZ세대가 좋아하는 유럽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서비스는 물론 최상의 안전 운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