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 솔루션 ‘플레이온’ 신규 업데이트

인공지능 기반 버추얼 프로덕션 기업 비브스튜디오스(대표 김세규)는 자사의 체험형 AI포토 솔루션 ‘플레이온(PLAY ON)’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온’은 AI 기술로 이용자가 자신의 모습을 캐릭터로 만들거나 다양한 모습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한 포토부스 형태의 솔루션으로 만화 그림체로 사용자의 모습을 변환하는 ‘플레이툰(Play Toon)’과 다양한 성별과 직업으로 프로필을 찍을 수 있는 ‘AI 프로필(AI Profile)’ 등의 촬영 모드를 제공한다.
비브스튜디오스는 최근 ‘까웨 하우스 한남’ 팝업 스토어 입점 및 ‘얼짱’ 남산타워점 오픈 등 다양한 장소에 추가 입점을 진행하며, 기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기능 업데이트로 기존 단색 촬영이었던 배경을 다양한 배경과 말풍선 합성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기기 관리자 기능을 추가해 다양한 촬영 요소를 포토부스 운영 콘셉트에 맞춰 커스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AI 기술을 활용해 촬영한 사진을 웹툰으로 만들어주는 기능도 추가했다. 유명 웹툰 작가와 협업한 해당 기능을 활용하면 촬영한 사진이 네 컷 웹툰으로 탈바꿈되며, 신규 화풍은 4종이 출시됐다.
배수용 비브스튜디오스 솔루션기획본부 팀장은 “‘플레이온’에 여러 기능 추가를 담은 업데이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온’을 찾아 주시는 분들이 더 편리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