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윈터와 함께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4-09-09 11:30:34
수정 2024-09-09 11:30:34
김민 기자
0개
브랜드 모델 윈터의 자신감 있는 화잘먹 피부 비결 소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마몽드는 브랜드 모델 윈터와 함께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는 자신감 있는 윈터의 피부 비결을 주제로, 브랜드 대표 제품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소개하는 3편의 영상을 공개한다. 어떤 순간에도 화장이 잘 먹도록 도와준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다채로운 영상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마몽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후속편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 들뜸 없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리퀴드 타입 마스크 제품으로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등에게 '화잘먹 치트키'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카테고리 1위에도 등극했던 제품"이라며, "건조해지는 환절기 시즌에 자극 부담 없이 피부 각질을 정리해 주는 스킨케어 필수템으로 강력히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DDX 사업자 선정 ‘지명경쟁’ 확정
- 2기장군, 2026년 본예산 8022억 확정…전년 대비 225억 ↑
- 3에코프로 임원인사…총 11명 승진 단행
- 4엘앤에프, 신임 대표에 허제홍 이사회 의장 선임
- 5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6한화큐셀, 美에 관세 반환 소송 취하…“로펌 착오”
- 7신안군, 지역 청소년에 학습용 노트북 27대 지원
- 8삼성바이오, 美 첫 생산거점 확보…“추가투자 검토”
- 9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10가격 낮춘 수술 로봇 ‘휴고’…20년 ‘다빈치’ 독점 깨뜨리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