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윈터와 함께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 전개
브랜드 모델 윈터의 자신감 있는 화잘먹 피부 비결 소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마몽드는 브랜드 모델 윈터와 함께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는 자신감 있는 윈터의 피부 비결을 주제로, 브랜드 대표 제품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소개하는 3편의 영상을 공개한다. 어떤 순간에도 화장이 잘 먹도록 도와준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다채로운 영상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마몽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후속편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 들뜸 없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리퀴드 타입 마스크 제품으로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등에게 '화잘먹 치트키'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카테고리 1위에도 등극했던 제품"이라며, "건조해지는 환절기 시즌에 자극 부담 없이 피부 각질을 정리해 주는 스킨케어 필수템으로 강력히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에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잇단 중단
- 식품업계, 내수 침체·고환율에 발목…1분기 실적 ‘쇼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6·3대선 책자형 공약 공보물 우편발송 준비 분주
- 2남원 '월광포차 시즌2' 17일 개막…올해도 MC모건우 진행
- 3이주호 권한대행 "5월정신 위에 오늘날 대한민국 세워져"
- 4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5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6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7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8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9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10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