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편의점에서 지역 유명 샌드위치 맛본다
동반위-롯데웰푸드, 지역 샌드위치 제품화 공모전 우승작 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롯데웰푸드는 11일 롯데웰푸드 본사 사옥에서 어썸바잇트 캠페인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품평회를 열고 부산 지역 바오하우스의 새우 바오를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어썸바잇트란 먹거리에 진심인 소비자들과 롯데웰푸드가 함께 놀라운 한 입을 발견한다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우승업체에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세븐일레븐 매장에 샌드위치를 출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롯데웰푸드는 동반위와 함께 어썸바잇트 캠페인을 통해 지역별 숨겨진 샌드위치를 발굴해 제품화하는 공모전을 개최했 지난 7월 30일 본선진출작 6개를 선정해 SNS 및 유튜브 등을 통해 홍보를 지원해 왔다. 최종 우승작은 온라인 투표 및 일반 소비자와 전문가 품평회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동반위는 올해 핵심 추진사업인 지역사회 동반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롯데웰푸드와 지역 샌드위치 공모전을 함께하는 등 대기업과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상생협력을 도모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박치형 동반위 운영처장은 “롯데웰푸드와 동반위가 체결한 상생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동반성장의 온기를 전파하는 실질적 상생협력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면서, “동반위는 앞으로도 대기업의 기획력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협력 활동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