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뷰티 룩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9-30 13:00:26
수정 2024-09-30 13:00:26
정의준 기자
0개

디올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배우 남주혁의 컬렉션 메이크업 룩이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룩으로 쇼에 참석한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남주혁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연출에 앞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인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특히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입술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루즈 디올 밤 #000 디올내추럴’을 사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한 립을 표현했다.
또한 상쾌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향을 선사하는 ‘디올 소바쥬 오 포트’를 뿌려 룩에 맞는 남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유의 대담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소바쥬만의 시그니처 향을 입은 배우 남주혁은 강하면서도 진정한 남성의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배우 남주혁이 선보인 남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뷰티 룩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연출해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