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요가와 함께하는 맨발걷기' 흥행 예고

전국 입력 2024-10-02 07:35:55 수정 2024-10-02 07:35:55 강원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높은 호응으로 행사 성원 기대

요가 등 관련 포스터.[사진=강릉시]

[강릉=강원순 기자]강원도 강릉시는 오는 13일 경포해변 일원에서 개최되는 '요가와 함께하는 맨발걷기' 행사 참가자 안내 접수를 본격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관광객·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1,00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으며, 최근 관광 트렌드의 정점에 서있는 3개의 관광상품(맨발걷기, 요가, 버스킹)을 경포해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포장한 종합 선물세트가 될 수 있도록 야심차게 기획됐다. 


행사에 앞서 2024년 강릉 버스킹 전국대회 흥행에 힘입어, 향후 강릉시가 전국 제일의 버스킹 도시로 도약하고 지역 출신 K-팝 스타 발굴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강릉시 주관 대회에서 입선한 공연팀의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또한, 지역에서 활동 중인 전문 요가 강사를 스무 명 이상 대거 섭외하여 강사진의 세심한 지도를 통해 1,000명의 참가자가 백사장에서 한꺼번에 요가를 하는 진풍경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요가 프로그램이 끝난 후 참가자들은 각각 안목 해맞이공원과 순포습지 방면으로 백사장·송림 맨발걷기를 진행 한다.  


시는 기존 맨발 걷는 길인 강문~안목 송림 구간과 더불어 순포습지, 사천솔숲, 춘갑봉 일원을 맨발 걷는 길로 추가 조성하고 또한 편의 시설을 설치해 운영할 계획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참가 모집 초반부터 많은 관심으로 행사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전국에서 모인 1,000명의 행사 참가자들이 강릉에서 좋은 기억을 가져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요가와 함께하는 맨발걷기'행사는 오는 12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며, 강릉시 누리집 공지사항(https://gn.go.kr)  또는 인터넷 링크(https://naver.me/G4Wt6eJ9)를 통해 접수를 신청할 수 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