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홍대서 ‘차니베어’ 팝업스토어 연다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가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인 ‘CHANIBEAR(차니베어)’ 팝업 스토어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2018년 론칭한 ‘차니베어’는 귀여운 일러스트 캐릭터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다.
‘MAKE A WISH!, CHANIBEAR(소원을 말해봐!, 차니베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차니베어의 신규 캐릭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한 소품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키링 만들기, 나만의 소원 빌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체험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은 앞서 ‘Semo's Summer Holiday’, ‘Wiggle Wiggle's Happy Market’, ‘WALK WALK HONGDAE WITH ZERO PER ZERO’ 등 이색적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상상마당 홍대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왔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당은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대중들이 색다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솔루션, 2분기 영업익 흑자전환…신재생에너지 호조
- 삼성물산 건설부문 상반기 영업익 2770억원…전년 동기比 55.32%↓
-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위탁판매 우협대상자 선정
- ‘처음처럼’ 도수 16도로 인하…4년 만에 또 낮췄다
-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 위기극복 강원영동 관광산업 현장 찾아
- 한미반도체 "HBM4 장비 전량 수주할 것"
-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재건 노사 합의안 발표
- SK이노베이션, SK온·SK엔무브 합병…"기업가치 제고"
- 엘앤에프 2분기 영업손실 1212억원…적자 늘어
- 안카코리아, 박기영 신임 대표 선임…"절삭공구 업계 전문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2한화솔루션, 2분기 영업익 흑자전환…신재생에너지 호조
- 3"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4삼성물산 건설부문 상반기 영업익 2770억원…전년 동기比 55.32%↓
- 5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위탁판매 우협대상자 선정
- 6장성군, 풍수해 감염병 예방에 총력
- 7‘처음처럼’ 도수 16도로 인하…4년 만에 또 낮췄다
- 8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9화재보험협회, '2024년 특수건물 화재통계·안전점검 결과 분석' 발간
- 10수원시, "국가 유공자 지원 강화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