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컬리, 향기 컬래보…‘컬리뷰티페스타’서 향기마케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은 컬리에서 진행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지난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오픈 1시간 만에 2,000여 명이 입장하는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컬리에 입점되어 있는 뷰티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컬리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는 베르가못의 싱그러움과 자스민의 꽃내음, 블론드 우드의 은은한 우디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행사장 곳곳을 풍성하게 연출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센트온과 컬리는 “향기마케팅을 통해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 90여개의 브랜드를 향기로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향기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오는 13일까지 개최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튜브뮤직에 치이고 스포티파이에 밀리고..토종 음원 플랫폼 설자리 잃나
- SK이노베이션 E&S, 국내 첫 '민간주도 해상풍력사업' 참여
- 삼성전자, 기흥을 차세대 반도체 R&D 거점으로…설비 반입식 개최
- "용강이와 철의 가치 알아가요" 현대제철, 자체 캐릭터 '용강이' 출시
- 시스메이트, LED안내전광판 4종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 대한상의 “OECD 최고수준 상속세가 비정상적 경제 환경 만들어”
- GS25, 식약처와 나트륨 저감 간편식 개발…‘건강한 편의점’ 선도
- 롯데웰푸드, 락탈리스社와 함께 '글로벌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성료
- 하이트진로, 순직 소방관 유가족 7년째 지원
- BMW그룹 코리아, 영종 드라이빙 센터 재개관…"고객 친화 공간으로 새 단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튜브뮤직에 치이고 스포티파이에 밀리고..토종 음원 플랫폼 설자리 잃나
- 2SK이노베이션 E&S, 국내 첫 '민간주도 해상풍력사업' 참여
- 3삼성전자, 기흥을 차세대 반도체 R&D 거점으로…설비 반입식 개최
- 4"용강이와 철의 가치 알아가요" 현대제철, 자체 캐릭터 '용강이' 출시
- 5경기신용보증재단-기업은행, 맞손... ‘50억 원 특별출연’
- 6시스메이트, LED안내전광판 4종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 7수출입銀, 한반도 미래전략 대북정책 세미나…8.15 독트린 실행방안 논의
- 8검찰, 우리금융 압수수색…현 경영진으로 수사 확대
- 9연세사랑병원, 증강현실∙3D 이미지 결합 인공관절 수술 정확성 향상 연구 발표
- 10대한상의 “OECD 최고수준 상속세가 비정상적 경제 환경 만들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