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 파리 트레이드쇼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4-10-16 16:30:24
수정 2024-10-16 16:30:24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액티브 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DELIGHTPOOL)이 지난 9월 파리에서 열린 'Who's Next x Bijorhca x Impact x Neonyt Paris x Exposed x Curve Paris x 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 & Interfilière Paris' 특별 에디션 ‘Exposed’ 섹션에 한국 브랜드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레이드쇼는 올해 6월에 개최 예정이었으나, 파리 올림픽으로 인해 9월로 연기되면서 WSN의 모든 트레이드쇼가 협력해 대규모로 진행된 특별한 박람회였다.
‘Exposed’ 섹션은 혁신적이고 젊은 감각을 가진 란제리 및 스윔웨어 브랜드를 선정해 진행되며, 올해는 총 20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딜라잇풀은 해당 섹션의 유일한 한국 브랜드로 참가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한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패턴의 스윔웨어를 소개해 전 세계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패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전행화 딜라잇풀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업계 전문가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경험이었다”며 “‘Exposed’ 섹션에서 한국 브랜드 최초로 참가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유의미한 쇼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패션의 가치를 알리고 K브랜드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딜라잇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3분기 영업이익 3763억 원…전년比 39%↓
- 인제나노칼슘, 대한임상보건학회 '칼슘 부문 최우수 기업' 선정
- 쿠팡 CLS "퀵플렉서 2명 중 1명, 3일 연속 휴가"
- LG유플러스 대표 "해킹 피해 신고하겠다" 입장 밝혀
- KAI, 국내 주요 방산 3사와 KF-21 수출 경쟁력 강화 위한 MOU
- CGV, 콘텐츠진흥원과 K애니메이션 활성화 MOU 체결
- 롯데칠성,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 칠성사이다 출시
- 넥슨재단,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하는 ‘푸르메 낭만 팝업 in 성수’ 진행
- 육수당, 시그니처 메뉴 '서울식 얼큰 국밥' 업그레이드 출시
- 카카오 김범수 무죄…신사업 활력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항공, 3분기 영업이익 3763억 원…전년比 39%↓
- 2장흥군, ‘정신건강의 날’ 기념 캠페인
- 3김한종 장성군수 "'장성형 먹거리 모델' 완성으로 지역 경제 함께 성장"
- 4조계원 의원,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출마 공식 선언
- 5광주시장애인체육회, "국가AI컴퓨팅센터 준비된 광주로"
- 6인천시의회 정종혁 의원, 직장 내 괴롭힘 제재 근거 강화
- 7인천 옹진군, 갯벌 사망 사고 막는다…출입통제 공고 추진
- 8발로 뛰는 공영민 고흥군수, 군내버스·출근길 소통으로 군민 목소리 경청
- 9정연욱 “정부, 미국 로또 불법홍보 방치…국민 피해 뻔한데 사실상 방조”
- 10인제나노칼슘, 대한임상보건학회 '칼슘 부문 최우수 기업'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