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 파리 트레이드쇼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4-10-16 16:30:24
수정 2024-10-16 16:30:24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액티브 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DELIGHTPOOL)이 지난 9월 파리에서 열린 'Who's Next x Bijorhca x Impact x Neonyt Paris x Exposed x Curve Paris x 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 & Interfilière Paris' 특별 에디션 ‘Exposed’ 섹션에 한국 브랜드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레이드쇼는 올해 6월에 개최 예정이었으나, 파리 올림픽으로 인해 9월로 연기되면서 WSN의 모든 트레이드쇼가 협력해 대규모로 진행된 특별한 박람회였다.
‘Exposed’ 섹션은 혁신적이고 젊은 감각을 가진 란제리 및 스윔웨어 브랜드를 선정해 진행되며, 올해는 총 20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딜라잇풀은 해당 섹션의 유일한 한국 브랜드로 참가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한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패턴의 스윔웨어를 소개해 전 세계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패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전행화 딜라잇풀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업계 전문가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경험이었다”며 “‘Exposed’ 섹션에서 한국 브랜드 최초로 참가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유의미한 쇼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패션의 가치를 알리고 K브랜드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딜라잇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 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 삼성바이오에피스, 골질환 치료제 2종 유럽서 직접 판매 시작
- 중기부, 전국 스타트업 원스톱 지원센터 본격 출범
- CJ온스타일, 임직원 대상 AI 컨퍼런스 ‘AI CON’ 개최
- 한화생명, 숨은보험금 지급 활성화 이벤트 진행
- "관광기업 돕는다"…오픈소스마케팅, 데이터 마케팅 지원사업 성료
-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요 뷰티 브랜드 홀리데이 라인업 공개
- "과거 세금 돌려받자"…부동산·건설업 빙하기 속 경정청구 제도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카드, 디지털 정기결제 캐시백 이벤트 진행
- 2현대캐피탈,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 출시
- 3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4BC카드, 외국인 전용 선불카드 '콘다' 출시
- 5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 6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 7삼성바이오에피스, 골질환 치료제 2종 유럽서 직접 판매 시작
- 8중기부, 전국 스타트업 원스톱 지원센터 본격 출범
- 9핀다, '핀다카드 초강력 3・3・3 이벤트' 진행
- 10해빗팩토리, IPO 공동 주관사로 삼성·KB증권 선정…"2027년 상장 목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