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카 안전하게 타세요"…벤츠 코리아, ‘2024 클래식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8 15:41:24
수정 2024-10-28 15:41:24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랜 시간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2024 클래식 캠페인’을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2024 클래식 캠페인’은 2017년 11월 9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75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대상 고객들은 무상점검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액, 브레이크 패드 센서 등 브레이크 관련 부품과 미션오일, 공기 정화 필터, 에어 필터, 오일 필터, 미션오일 필터, 스타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등 계절성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및 A&C 제품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