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산리오 캐릭터 상품 인기...누적 판매량 36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22:29
수정 2024-11-04 10:22:29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진행중인 캐릭터 마케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 판매를 제주항공 회원전용 라운지 ‘LOUNGE J’와 온라인몰 제이샵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약 36만여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은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폼폼푸린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모형비행기, 여행가방, 봉제인형, 문구류 등 여행의 감성을 담은 제품이다.
11월4일 조종사, 승무원, 정비사 등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 인형과 인형 키링을 출시하고 11월18일에는 시나모롤·마이멜로디 모형항공기도 새롭게 선보인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18년 핑크퐁을 시작으로 2020년 펭수, 2022년 잔망루피에 이어 산리오캐릭터즈까지 당대 최고 인기 캐릭터를 통한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한편, 미래 잠재고객 확보에도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sb4139@sedaily.comㅅ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 ICN x 문베일, Web3 게임에 ‘탈중앙화’ 실현
- 스태리그룹, 캐나다 코스트코 본사와 주얼리 납품 계약
- 옥타, 한국법인 대표에 황규언 씨 선임
- 트리즈, CJ온스타일 가공식품 음료부문 카테고리 최고 매출
- 비섬아이앤씨,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 SBA, ‘런웨이투서울 X 빌보드코리아’ 상설 전시 개최
- 중기중앙회, 2025 제1차 공공구매제도활성화위원회 개최
- 하이시간, 여름철 시계착용 시 주의사항·관리요령 전해
- 인사이터, 부모와 자녀 간 소통 돕는 AI 특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