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산리오 캐릭터 상품 인기...누적 판매량 36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22:29
수정 2024-11-04 10:22:29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진행중인 캐릭터 마케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 판매를 제주항공 회원전용 라운지 ‘LOUNGE J’와 온라인몰 제이샵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약 36만여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은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폼폼푸린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모형비행기, 여행가방, 봉제인형, 문구류 등 여행의 감성을 담은 제품이다.
11월4일 조종사, 승무원, 정비사 등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 인형과 인형 키링을 출시하고 11월18일에는 시나모롤·마이멜로디 모형항공기도 새롭게 선보인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18년 핑크퐁을 시작으로 2020년 펭수, 2022년 잔망루피에 이어 산리오캐릭터즈까지 당대 최고 인기 캐릭터를 통한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한편, 미래 잠재고객 확보에도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sb4139@sedaily.comㅅ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2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3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4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5용인 무자비한 개발... 자연은 어디로?
- 6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7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8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 9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10기장군, 월드컵빌리지 일대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