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11-25 13:00:03
수정 2024-11-25 13:00:03
정의준 기자
0개
LG전자 한국영업본부가 오는 12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라이프 위드 엘지전자’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프 위드 엘지전자’ 포토 콘테스트는 LG 가전을 쓰는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LG전자 앰버서더(lge_ambassador)’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 신청은 일상에서 LG 가전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자유롭게 소개하는 사진을 촬영,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간단한 응모 양식을 보내면 된다. 선정된 우수작에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백화점 상품권, 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LG전자는 공식 앰버서더들이 각자의 개성과 전문성을 살려 제작한 영상들과 함께, 일반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쉽고 편하게 찍은 스낵 콘텐츠들도 더욱 폭넓게 발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10월 6일 LG전자를 좋아하는 ‘찐팬’ 고객들 가운데 홍보대사 70명을 선정, ‘LG전자 앰버서더’ 1기를 발족시켰다. 1기 앰버서더들이 현재까지 유튜브 등 SNS에 업로드한 영상 콘텐츠는 67건으로 11월 18일 기준 조회 수 총 216만 회를 기록했으며, 해당 콘텐츠는 LG전자 앰버서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전자의 공식 1호 찐팬이라 할 수 있는 앰버서더들의 작품들을 보며 집집마다 적어도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LG 가전에 대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이끌어내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진정성과 리얼리티가 담긴 콘텐츠를 통해 LG전자 브랜드에 대한 팬덤이 더욱 확장되어 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공식 앰버서더 2기는 내년 상반기 선정 예정으로 선정 시 멤버십 포인트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콘텐츠 제작 지원금과 신제품 사전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3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바탕으로 선발된 우수 앰버서더 3인에게는 최대 1500만원 상당의 상금도 수여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라이프 위드 엘지전자’ 포토 콘테스트는 LG 가전을 쓰는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LG전자 앰버서더(lge_ambassador)’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 신청은 일상에서 LG 가전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자유롭게 소개하는 사진을 촬영,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간단한 응모 양식을 보내면 된다. 선정된 우수작에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백화점 상품권, 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LG전자는 공식 앰버서더들이 각자의 개성과 전문성을 살려 제작한 영상들과 함께, 일반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쉽고 편하게 찍은 스낵 콘텐츠들도 더욱 폭넓게 발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10월 6일 LG전자를 좋아하는 ‘찐팬’ 고객들 가운데 홍보대사 70명을 선정, ‘LG전자 앰버서더’ 1기를 발족시켰다. 1기 앰버서더들이 현재까지 유튜브 등 SNS에 업로드한 영상 콘텐츠는 67건으로 11월 18일 기준 조회 수 총 216만 회를 기록했으며, 해당 콘텐츠는 LG전자 앰버서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전자의 공식 1호 찐팬이라 할 수 있는 앰버서더들의 작품들을 보며 집집마다 적어도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LG 가전에 대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이끌어내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진정성과 리얼리티가 담긴 콘텐츠를 통해 LG전자 브랜드에 대한 팬덤이 더욱 확장되어 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공식 앰버서더 2기는 내년 상반기 선정 예정으로 선정 시 멤버십 포인트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콘텐츠 제작 지원금과 신제품 사전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3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바탕으로 선발된 우수 앰버서더 3인에게는 최대 1500만원 상당의 상금도 수여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플랜코리아, ㈜아이젠파마코리아와 함께 캄보디아 스퉁트렝 지역 학교 지원
- 온작, 올인원 육수스틱 ‘황금육수’ 출시
- 일리카페, 네스트 호텔과 콜라보…'일리 스위트룸' 출시
- [의학 상식] 유행하는 독감, 빠른 예방접종 필요
- 현대큐밍, 신체 부위별 7존 설계 숙면 토퍼 매트리스 출시
- 라임라잇 어패럴, 성수동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 여신티켓, AI 피부진단 서비스 ‘피부연구소’ 론칭 이벤트 진행
- 알록, 고주파 리프팅 ‘올트라올라(ULTRA OLLA)’ 출시
- 영화 ‘Bird's Eye View’, 워싱턴 D.C. 국제영화제 최우수 프로듀서상 수상
- ㈜에이치투메디, 신제품 출시…스킨케어 루틴 완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