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이치인터네셔널,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매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11-26 10:59:03
수정 2024-11-26 10:59:03
정의준 기자
0개
이번 박람회에서 두 브랜드는 총 HKD 20만 불 규모의 전시 물량을 전량 매진시키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입증했다.
업체는 이번 박람회에서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약 300여 명의 바이어들과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됐으며, 그 결과 싱가포르, 중국, 홍콩, 두바이 등 주요 국가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코스텔지아 브랜드의 대표 제품 ‘컨센트레이트’는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7개국의 업체들과 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컨센트레이트’는 무수분 공법을 통해 산화를 방지하고,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고함량으로 개발된 포뮬러가 특징이다.
제이에이치인터네셔널은 이번 박람회에서 단순히 제품 홍보를 넘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베몽테스는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함에 있어 심리적 안정감을 동시에 추구하며,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코스텔지아는 세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현대의 기술력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두 브랜드의 철학과 혁신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었다”며 “특히 코스텔지아의 기술력이 바이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이치인터네셔널은 이번 박람회를 발판 삼아 2025년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는 더 확장된 부스 규모로 참가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DDX 사업자 선정 ‘지명경쟁’ 확정
- 2기장군, 2026년 본예산 8022억 확정…전년 대비 225억 ↑
- 3에코프로 임원인사…총 11명 승진 단행
- 4엘앤에프, 신임 대표에 허제홍 이사회 의장 선임
- 5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6한화큐셀, 美에 관세 반환 소송 취하…“로펌 착오”
- 7신안군, 지역 청소년에 학습용 노트북 27대 지원
- 8삼성바이오, 美 첫 생산거점 확보…“추가투자 검토”
- 9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10가격 낮춘 수술 로봇 ‘휴고’…20년 ‘다빈치’ 독점 깨뜨리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