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함께 두 번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10:37:10
수정 2024-12-02 10:37:10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1월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한지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50만 잔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이 일품인 대표적인 과일 음료로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더 커진 딸기 과육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전년보다 20일 앞당겨 재출시됐다.
스타벅스는 12월 2일부터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고객 대상 맞춤 이벤트를 전개한다.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POS 결제 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MD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 꾸미기 키트’를 제공하며, 같은 달 20일부터는 제조 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산타 베어리스타 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푸드를 출시해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달콤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MD 상품 11종은 텀블러, 머그 및 보호백, 오너먼트 백참 세트 등으로 구성돼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로핏, 공모가 1만4000원 확정...경쟁률 1087.6대 1
- BBQ, 김지훈 대표 선임…CJ제일제당 임원 출신
- 제네시스 G90, 쿠웨이트 내무부 공식 행사 의전 차량 선정
- SK오션플랜트, 준법경영 고도화로 기업지속가능성 높인다
- 소진공, SEMAS AI 캠퍼스 성과 경연대회 개최
- 차바이오텍,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시동…제2판교에 바이오 클러스터 만든다
- 소진공, ‘소상공인 부담경감 크레딧’ 지원사업 신청 개시
- 중기중앙회, DL건설 협력사 대상 납품대금 연동제 설명회 개최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2025 한국 베를린 E-PRIX’ 성료
- 밈즈, 라운드서 스킨케어 기획전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뉴로핏, 공모가 1만4000원 확정...경쟁률 1087.6대 1
- 2완도군, 전국 맨발 걷기 축제 마무리…1000여 명 참가
- 3임승관 신임 질병청장 "국민 보호 위한 컨트롤타워 역할하겠다"
- 4BBQ, 김지훈 대표 선임…CJ제일제당 임원 출신
- 5제네시스 G90, 쿠웨이트 내무부 공식 행사 의전 차량 선정
- 6뉴온, 여름 휴가 전 '다이어트 프로모션’ 개최
- 7더 작게 절개할수록 좋다…허리디스크, 현미경보다 '내시경' 수술이 우수
- 8인천관광공사, 여름 바다축제 연다
- 9인천 강화군, 목숙천 수질오염 총력 대응
- 10부천시, 외국인 수사에 ‘통역 자원봉사단’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