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하루필름 컬래버 프레임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2-03 11:33:24
수정 2024-12-03 11:33:24
이수빈 기자
0개
겨울, 크리스마스 테마 프레임 3종

컬래버 프레임은 겨울 및 크리스마스 등을 테마로 한 총 3종이며, 쿵야 레스토랑즈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엿볼 수 있는게 특징이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4회에 걸쳐 콜라보 프레임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프레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루필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및 하루필름 공식 인스타그램(@haru.film_)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적재산(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 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 LIG넥스원, 국방 'AI 자동 협업 기술' 개발 나서
- 韓경제, 20년째 '저성장'…"메가 샌드박스 도입해야"
- KAI 자회사 KAEMS, 글로리아 항공과 업무협약
- KG그룹 소액주주연대, 대통령실에 탄원서 제출…“주주가치 훼손 의혹” 제기
- 헤어케어 브랜드 ‘큐어모넨트’, 대만 톱스타 마비스와 협업
- 스위비 자보티카바 주스, 현대백화점 입점
- 주한영국문화원, 컴퓨터 IELTS 수험생 대상 특별 재시험 혜택
- 뉴로핏, 공모가 1만4000원 확정...경쟁률 1087.6대 1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지역 경제 이끄는 핵심 동력 될 것"
- 2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 3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 4식약처, 지난달 101개 의료제품 허가…우울증 디지털의료기기 최초 허가
- 5LIG넥스원, 국방 'AI 자동 협업 기술' 개발 나서
- 6밸로프, 글로벌 게임 플랫폼 'VFUN' 쿠폰 시스템 도입
- 7조용익 부천시장, BIFAN 성료 밝혀
- 8오산시 '아동언제나돌봄서비스' 본격운영 나섰다
- 9유정복 인천시장, 인구정책 대통령 표창 수상
- 10안산시, 한양대 ERICA 영재교육센터 관심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