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골프 광고 '더 힙스터'로 디지털 광고 대상서 은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16 11:13:38
수정 2024-12-16 11:13:38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의 타임리스 아이콘 모델, 골프를 주제로한 ‘더 힙스터’ 디지털 광고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글로벌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2개의 개인 부문과 7개의 대부문에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더 힙스터’ 광고 캠페인은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키 메시지 아래,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담아냈다.
영상은 세대 별 힙스터를 대표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골프에 접목해 다양한 문화적 요소들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 골프가 시대를 초월한 ‘힙’ 그 자체임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골프의 영문 레터링인 ‘Golf’를 활용해 한글로 ‘힙’을 시각화한 독창적인 표현 방법과 시네마틱 연출로 8세대 골프의 세련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이번 수상은 모든 세대에게 아이콘이자 문화가 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창의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 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 삼성바이오에피스, 골질환 치료제 2종 유럽서 직접 판매 시작
- 중기부, 전국 스타트업 원스톱 지원센터 본격 출범
- CJ온스타일, 임직원 대상 AI 컨퍼런스 ‘AI CON’ 개최
- 한화생명, 숨은보험금 지급 활성화 이벤트 진행
- "관광기업 돕는다"…오픈소스마케팅, 데이터 마케팅 지원사업 성료
-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요 뷰티 브랜드 홀리데이 라인업 공개
- "과거 세금 돌려받자"…부동산·건설업 빙하기 속 경정청구 제도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카드, 디지털 정기결제 캐시백 이벤트 진행
- 2현대캐피탈,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 출시
- 3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4BC카드, 외국인 전용 선불카드 '콘다' 출시
- 5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 6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 7삼성바이오에피스, 골질환 치료제 2종 유럽서 직접 판매 시작
- 8중기부, 전국 스타트업 원스톱 지원센터 본격 출범
- 9핀다, '핀다카드 초강력 3・3・3 이벤트' 진행
- 10해빗팩토리, IPO 공동 주관사로 삼성·KB증권 선정…"2027년 상장 목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