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워너브러더스와 협업…'톰과 제리' 한정판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3:18:30
수정 2025-02-04 13:18:30
유여온 기자
0개
로즈 리퀴드 마스크·딥 민트 클렌징밤 등
제품에 '톰과 제리' 입혀 소장 가치 더해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해 '톰과 제리'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후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코미디 듀오 중 하나가 됐으며,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만남으로, 물고 물리는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총 3가지 제품을 기획했다. 캐릭터들이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마몽드의 대표 제품을 톰과 제리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굿즈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플로라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PHA 10% 함유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고 투명한 결광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은 민트초가 함유되어 클렌징밤 하나로 클렌징은 물론 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며,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바쿠치올 성분으로 늘어난 모공을 조여준다.
한정판 제품 구매 시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 세안 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톰과 제리'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몽드는 '톰과 제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월 6일부터 약 2주간 더현대서울 내 편집숍 피어(PEER)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포토 부스, 샘플 키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GC에너지, 2024년 영업익 1,919억원...전년比 80% 증가
- 고려아연, 시설보호 종료 청년 자립지원금 1억원 기부
- HD현대마린솔루션, 작년 영업이익 2,717억원…전년比 35% 증가
- 배민 ‘함께가게’ 중소상공인 누적 매출 2,000억 달성
- 더현대 서울, 3년 만에 글로벌 쇼핑 메카로…외국인 관광객 편의 제고
- GS25, ‘스웨디시 젤리’ 최단기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 BBQ, 발렌타인데이 맞아 ‘딸기 애프터눈티’ 출시
- 아영FBC, 발렌타인데이 기념 로제와인 추천
- 롯데칠성음료, 칠레 프리미엄 와인 '트리플C 블랙 에디션' 첫 선
- 헉슬리(Huxley) ‘퍼퓸 핸드크림’, 올리브영 판매 랭킹 1위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GC에너지, 2024년 영업익 1,919억원...전년比 80% 증가
- 2고려아연, 시설보호 종료 청년 자립지원금 1억원 기부
- 3HD현대마린솔루션, 작년 영업이익 2,717억원…전년比 35% 증가
- 4부산국세청, 세무관서장 회의…올해 국세행정 운영 논의
- 5배민 ‘함께가게’ 중소상공인 누적 매출 2,000억 달성
- 6iM뱅크, BNY와 ‘해외송금 경쟁력 강화’ 파트너십 체결
- 7더현대 서울, 3년 만에 글로벌 쇼핑 메카로…외국인 관광객 편의 제고
- 8GS25, ‘스웨디시 젤리’ 최단기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 9BBQ, 발렌타인데이 맞아 ‘딸기 애프터눈티’ 출시
- 10아영FBC, 발렌타인데이 기념 로제와인 추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