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엘앤케이웰니스와 에이징케어 서비스 협력 맞손

경제·산업 입력 2025-02-18 09:47:11 수정 2025-02-18 09:47:11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 트리니티 스파’ 이용 시 할인 및 우대 혜택

서동혁(왼쪽) 교원라이프 사업기획부문장과 김지하 엘앤케이웰니스 대표이사가 17일 서울 을지로 교원그룹 본사에서 에이징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교원]
[서울경제TV=이수빈 기자] 교원라이프는 고품격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 운영사 엘앤케이웰니스와 에이징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17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17일 서울 중구 을지로 교원그룹 본사에서 MOU 체결식을 갖고, 자사 회원을 위한 에이징케어 서비스를 개발하고 활성화하는 데 긴밀히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교원라이프는 최근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슬로에이징’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이번 MOU를 추진했다. 에이징케어 서비스 도입을 통해 교원라이프 전체 회원의 47%를 차지하는 40~69세 여성 회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MOU 체결로 교원라이프 모든 회원은 엘앤케이웰니스가 운영하는 고품격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특별한 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먼저 더 트리니티 스파 이용 시 정규 프로그램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첫 방문 고객에게는 모든 정규 프로그램 할인과 물광리프트테라피10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라이프 회원만을 위한 전용 케어 프로그램 ‘페이셜&넥’도 운영한다.

3월에는 상조상품 납부금으로 상조 대신 더 트리니티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환 서비스도 선보인다. 뷰티케어와 산전산후 전용 패키지 2가지로 구성 예정이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고객 삶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