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5 시즌 사전 예약 돌입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16:03:02 수정 2025-02-24 16:03:02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전 예약 참여 유저에 인기 아이템 지급

[사진=컴투스]
[서울경제TV=이수빈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 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컴프매)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출시 12년째를 맞이한 컴프매는 유저가 KBO 리그의 구단주 및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BO 리그의 실제 경기와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24일부터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 최상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을 비롯해 ‘라이징선수(5성)’, ‘베테랑 선수’, ‘몬스터 선수’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시즌 개막을 기념한 ‘2025 KBO 뱃지’, 각종 게임 재화 등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컴프매는 올해 출시 12년 차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사전 예약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컴프매 공식 카페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