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제3회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2-25 16:57:28 수정 2025-02-25 16:57:28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파트너사 관계자 150명 자리해 상생 협력 논의
기술교류 세미나·공동 기술 개발 프로세스 정립

지난 24일 서울 구로구 코웨이 본사에서 진행된 ‘제3회 2025년 코웨이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에서 한창희 코웨이 구매실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코웨이는 지난 24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제3회 2025년 코웨이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는 파트너사와의 상생과 상호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매년 코웨이와 파트너사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대내외 경영 환경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한창희 코웨이 구매실장과 108개 파트너사 대표 및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ESG경영 및 구매윤리 강화 교육과 대내외 경영 환경 공유, 구매 정책 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급변하는 대내외 경영 환경에 대비해 제조 경쟁력 강화와 기술혁신,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방안들을 집중 논의했다. 코웨이와 파트너사는 신기술 개발과 품질 고도화를 위해 정기적인 기술세미나 운영하고 공동 기술 개발 프로세스를 정립하는데 뜻을 모았다.

코웨이는 파트너사와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조달을 위해 약 200억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지원하고 있으며 납품대금 연동제 도입으로 원재료 가격 인상에 따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외에도 △ESG 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경영 컨설팅 프로그램 △파트너사 혁신대회 개최 및 시상 △파트너사 인재 육성과 성장 지원을 위해 동반성장 아카데미 등 다방면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한창희 코웨이 구매실장은 “코웨이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는 우리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어려운 대외환경 속에서도 코웨이와 함께 힘을 모아주신 파트너사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기술력을 강화하고 경쟁력 있는 공급망 구축을 통해 지속성장을 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