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에스파 카리나 '광고 메이킹 및 인터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3-19 14:29:09
수정 2025-03-19 14:29:09
유여온 기자
0개
카리나가 추천하는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
비하인드 B컷 이미지 고해상 다운로드 가능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코카콜라는 자사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의 광고 메이킹 필름 및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함을 알리기 위해 카리나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카리나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매운 음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카리나는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스프라이트를 꼭 마신다”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밈’을 활용해 단계별 매운맛을 표정 연기로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B컷 고해상 이미지 다운로드 기회도 제공한다. 다양한 착장을 한 카리나가 스프라이트와 함께 여러 포즈를 취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겼다. 고해상 이미지는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의 현장 취재기 아티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매운맛을 즐기는 카리나의 매력을 더욱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운맛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영상 속 카리나처럼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곁들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김선주 경기대 교수, 국토부 장관 표창…"주거환경 정책업무 기여"
- SBA‧서울시, ‘XR 콘텐츠·디바이스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SK온, 닛산과 전기차 100만대분 배터리 공급계약
- SGC E&C, 주당 500원 현금배당 결정
- [부고] 김규복 부문장 (GS건설 플랜트사업본부 설계1부문장) 모친상
- 에쓰푸드, 경희대학교와 산학협력 MOU…“실무형 인재 양성”
- 아임인, 누적 거래 금액 1조8000억 원 돌파
- LG CNS, 창고 자동화 물류로봇 개발…북미 시장 공략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글로벌 의결권 자문사 ‘엇갈린 의견’
- 롤스로이스모터카, 럭셔리 세단 ‘고스트 시리즈 II’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C제일銀 다주택자 주담대 막는다…은행권 가계대출 관리 다시 강화하나
- 2김선주 경기대 교수, 국토부 장관 표창…"주거환경 정책업무 기여"
- 3연천군, '경기도 의정연수원' 유치 범추위 발대식 열어
- 4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선정
- 5양주시, 공직자 대상 ‘청렴 북 챌린지’ 진행해
- 6양주 회암사지,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첫 관문 통과
- 7경남교육청, 남양주시 ‘키즈스테이션’ 벤치마킹 위해 방문
- 8김포시, 2024년 사업체 조사 결과 발표
- 9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의지 강조
- 10동두천시, 초등학교장 간담회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