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에스파 카리나 '광고 메이킹 및 인터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3-19 14:29:09
수정 2025-03-19 14:29:09
유여온 기자
0개
카리나가 추천하는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
비하인드 B컷 이미지 고해상 다운로드 가능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코카콜라는 자사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의 광고 메이킹 필름 및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함을 알리기 위해 카리나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카리나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매운 음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카리나는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스프라이트를 꼭 마신다”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밈’을 활용해 단계별 매운맛을 표정 연기로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B컷 고해상 이미지 다운로드 기회도 제공한다. 다양한 착장을 한 카리나가 스프라이트와 함께 여러 포즈를 취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겼다. 고해상 이미지는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의 현장 취재기 아티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매운맛을 즐기는 카리나의 매력을 더욱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운맛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영상 속 카리나처럼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곁들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제이케이이지컴퍼니, 쿤밍 춘성 스프링시티 골프앤리조트와 이벤트
- 중기중앙회, '참 괜찮은 강소기업' 서비스 개편
- 서울시-SBA, 중고등학생·장애인 e스포츠 대항전 '2025 서울컵' 개최
- 우미건설, ‘K-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 서울창업센터 동작, 지원사업 공모 시작…기술창업 사업화 지원
- 에어프레미아,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서 유기견 봉사활동
- 혼다코리아, 스몰 펀 모터사이클 ‘몽키125’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 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 2관왕 수상
- NHN, 사내 봉사단 ‘리틀 스카우트’와 봉사활동
- 두산에너빌리티, 5600억 규모 당진 LNG 저장탱크 공사 수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 위례신사선 하남연장 건의... 오세훈 시장 “적극 검토”
- 2동두천시, 상패동 주민자치위·통장협의회 합동 신천변 환경정화
- 3해남군, 청년 그린인재 육성으로 지역 정착 지원 나선다
- 4신안군, 다문화가정 위한 특별한 소통 프로그램 '눈길'
- 5고흥군, 보육 교직원 한마음 대회로 화합 다져
- 6제이케이이지컴퍼니, 쿤밍 춘성 스프링시티 골프앤리조트와 이벤트
- 7보성군, RISE 사업으로 지역 혁신 날개 달다
- 8중기중앙회, '참 괜찮은 강소기업' 서비스 개편
- 92025 아시아투척선수권대회, 목포서 역대급 기록 쏟아내며 마무리
- 10서울시-SBA, 중고등학생·장애인 e스포츠 대항전 '2025 서울컵'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