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에스파 카리나 '광고 메이킹 및 인터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3-19 14:29:09
수정 2025-03-19 14:29:09
유여온 기자
0개
카리나가 추천하는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
비하인드 B컷 이미지 고해상 다운로드 가능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코카콜라는 자사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의 광고 메이킹 필름 및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함을 알리기 위해 카리나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카리나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매운 음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카리나는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스프라이트를 꼭 마신다”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밈’을 활용해 단계별 매운맛을 표정 연기로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B컷 고해상 이미지 다운로드 기회도 제공한다. 다양한 착장을 한 카리나가 스프라이트와 함께 여러 포즈를 취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겼다. 고해상 이미지는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의 현장 취재기 아티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매운맛을 즐기는 카리나의 매력을 더욱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운맛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영상 속 카리나처럼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곁들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CJ, 김장김치 4만5000포기 전달…아동들과 김장 체험도
- 비원메디슨코리아, ‘건강한 일상 회복’ 위한 식사·영양 지원 확대
- 베일 벗은 삼성 두번 접는 '트라이폴드'…10인치 대화면
- 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 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 삼성바이오에피스, 골질환 치료제 2종 유럽서 직접 판매 시작
- 중기부, 전국 스타트업 원스톱 지원센터 본격 출범
- CJ온스타일, 임직원 대상 AI 컨퍼런스 ‘AI CON’ 개최
- 한화생명, 숨은보험금 지급 활성화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i-경영회계계열, 영남대병원 호스피스병동에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 2CJ, 김장김치 4만5000포기 전달…아동들과 김장 체험도
- 3비원메디슨코리아, ‘건강한 일상 회복’ 위한 식사·영양 지원 확대
- 4베일 벗은 삼성 두번 접는 '트라이폴드'…10인치 대화면
- 5삼성카드, 'G마켓 삼성카드' 출시
- 6우리카드, 디지털 정기결제 캐시백 이벤트 진행
- 7현대캐피탈,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 출시
- 8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9BC카드, 외국인 전용 선불카드 '콘다' 출시
- 10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