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KIMES 2025’ 전시 성료…"글로벌 시장서 입지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3-24 10:22:36
수정 2025-03-24 10:22:36
진민현 기자
0개
전시 부스서 ‘덴서티’·‘리니어지 등 선봬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 공고화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삼성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된 ‘제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5)’에 참가해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KIMES는 한국이앤엑스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의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이다.
KIMES 전시에 참가한 제이시스메디칼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대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고 평가받았다. 또 전시 기간 내내 에스테틱 관련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친밀한 교류를 통해 기존 우호관계를 강화하고 신규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의 부스는 창립 21주년 의미를 강조해 시각화했다. 네이비와 화이트를 조화롭게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고, 대표 기기인 △덴서티 △리니어지 △포텐자를 선보여 많은 국내외 의료인과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바이어들과 1:1 상담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하고 확인하는 자리를 가져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KIMES 2025에서, 올해 21주년을 맞은 제이시스메디칼의 우수한 기술력을 다시 한번 알리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제이시스메디칼은 글로벌 메디칼 에스테틱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전 세계 의사들은 물론 환자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진보된 에스테틱 기술을 구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은 고주파(RF), 초음파(HIFU)등 다양한 미용의료기기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왔으며, 특히 R&D(연구개발) 인력과 인프라에 대한 적극적 투자로 높은 기술 수준과 품질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는 과연 어떤 춤과 노래로 서로를 맞이해야 하는가
- 2李대통령, 재일동포 간담회…"애국심에 보답, 지원 확대"
- 3트럼프 행정부, 5조 원 규모 해상 풍력발전 중단명령
- 4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5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6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7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8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9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 10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초등 3~4학년 2학기 과정중심 평가 도움자료 지속 개발‧보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