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든보이지, 청년창업사관학교 15기 선정…국내외 시장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04-01 09:00:10
수정 2025-04-01 09:00:10
유여온 기자
0개
국내 유수 대학들과 협력
TOPIK 교육 콘텐츠 제공
“노동시장 언어 장벽 해소"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메이든보이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는 창업지원 프로그램 ‘청년창업사관학교’ 15기에 최종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선정을 통해 메이든보이지는 해외시장 진출 및 상품 고도화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메이든보이지는 외국인을 위한 글로벌 TOPIK 단기합격 부트캠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비한국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국어능력시험 대비 맞춤형 교육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2025년 1월에는 중국 시장에서 첫 수출 실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메이든보이지는 국내 유수의 대학들과 협력해 TOPIK 모의고사 및 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서강대학교, 국민대학교, 국립부경대학교, 강원대학교 등과 제휴해 단체 납품을 진행하며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향후 메이든보이지는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 맞춤형 TOPIK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해 교육서비스의 지능화를 추진하고, 보다 효과적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상품성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메이든보이지 관계자는 “앞으로 한국 경제 및 노동 인구 감소에 따라 외국인 인재 유치가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며 “해외 개발도상국의 노동시장 언어 장벽을 해소하고, 글로벌 인재 양성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청년창업사관학교 15기 선정을 통해 메이든보이지는 더욱 탄탄한 지원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 확대와 혁신적인 교육 솔루션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