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02 11:33:22
수정 2025-04-02 11:33:22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사회적 가치 창출 기업 지쿱은 리프팅 효과 및 눈가 볼륨 개선, 주름 완화 등의 기능을 갖춘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CareCella EYE PUFF CREAM)’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주름·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인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은 피부 탄력과 수분 공급을 돕는 고농축 포뮬러가 적용됐다.
성장인자 펩타이드 솔루션 2종(EGF, FGF)와 펩타이드 4종(ActivePep Solution-4)은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눈가 피부에 탄력을 더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다.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세라마이드 5종과 병풀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다른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글루타치온은 일명 눈 밑 지방이라 불리는 아이백(Eye Bags)을 가꿔준다. 분자·중분자·저분자로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도 포함돼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줘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케어셀라는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했다. 세명대학교 화장품임상센터 시험 결과, 사용 전에 비해 사용 직후 눈 밑 볼륨은 최대 194.6%, 눈가 볼륨은 최대 189.0%, 눈가 주름은 최대 182.6% 개선됐다. 4주간 사용 후에도 눈 밑 볼륨은 최대 151.8%, 눈가 볼륨은 최대 154.1%, 눈가 주름은 최대 132.1% 개선됐다.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튜브 용기에 담았고, 스파츌라도 함께 제공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눈가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게 개발한 제품으로 고기능성 성분과 강력한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씨어스테크놀로지, 몽골서 환자 모니터링 서비스 실증 돌입
- LG 구광모, 인도 이어 인니로…‘글로벌 사우스’ 공략
- “디자인 창업 키운다”…‘서울디자인창업센터’ 킥오프
- “새 정부 기다렸는데”…규제에 발목 잡힌 건설사
- ‘한앤코 1년’ 남양유업…“이사회 독립성·다양성 미흡”
- 아우디코리아, A5·Q5 신차 공세…반등 신호탄 쏘나
- KAI 사장 잔혹사…정권 따라 교체? 낙하산 인사?
- [이슈플러스] “AI시대 공조시장 잡아라”…삼성·LG ‘승부수’
- KT, NH농협은행 ‘차세대 컨택센터 구축’ 사업 수주
- 한전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전면 새단장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