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텍스, ‘STYLE COLLECTION’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09:24:52 수정 2025-04-07 09:24:52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면 에어매쉬와 멜란지 소재 적용
론칭 기념 한 달 동안 프로모션 진행

[사진=브라이텍스]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는 7일 프리미엄 라인업 ‘STYLE COLLECTION’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STYLE COLLECTION은 디자인과 기능이 조화를 이루는 컬러 라인업으로, 아이에게는 쾌적하고 편안한 탑승 환경을, 부모에게는 감각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해당 라인업은 ‘어드밴스픽스 PRO’를 시작으로, 5월 ‘듀얼픽스 PRO’까지 2가지 모델에 적용돼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컬러와는 차별화된 5가지 트렌디한 컬러(△티크 △더스티 로즈 △미네랄 그레이 △하버 블루 △카본 블랙)로 구성돼 있다. 

고급스러운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췄다. 멜란지 소재는 다양한 색상의 실을 혼합해 직조된 원단으로, 우아한 외관과 높은 내구성이 특징이며, 장기간 사용해도 쉽게 찢어지거나 변형되지 않는다는 것이 강점이다.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에어매쉬 시트 ‘AIR-MAX’가 적용돼 보다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기존 그린센스 라인의 에어매쉬 대비 약 4.6배 넓어진 면적으로 아이가 닿는 전면을 커버했다.

이에 따라 원활한 공기 순환으로 아이가 카시트에 장시간 앉아 있어도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어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STYLE COLLECTION을 처음 만나볼 수 있는 브라이텍스의 토들러 카시트 ‘어드밴스픽스 PRO’는 15개월부터 12세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오랜 기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계특허 기술인 XP-PAD와 시큐어가드를 탑재해 충돌 시 아이의 목과 복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멀티 포지션 모드는 아이의 개월 수와 체형에 맞춰 포지션을 조절할 수 있다.

뛰어난 쿠션감을 가진 ‘릴렉스 컴포트 인서트’는 체형 변화에 맞춰 카시트 사용 시 최적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브라이텍스 마케팅 담당자는 “STYLE COLLECTION은 감각적이며 세련된 디자인을 지향하는 부모들의 취향 저격은 물론, 아이의 쾌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고려해 설계된 시트 디자인”이라며 “듀얼픽스 PRO의 STYLE COLLECTION은 오는 5월 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브라이텍스는 신규 컬러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총 10만 원 상당의 구매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용 넉넉한 수납공간 제공의 ‘백시트 오거나이저’와 실내외 걸음마 놀이 장난감 ‘밸런스빔’을 증정한다.

STYLE COLLECTION은 브라이텍스 공식 직영몰인 ‘세피앙몰’과 ‘하이베베’ 매장을 포함하여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