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국내 면세점 최초 '베뉴먼트'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6:05:13
수정 2025-04-07 16:05:13
유여온 기자
0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자연유래 성분 ‘버터밤 키링’ 인기
SNS로 한국 넘어 일본·중국 확산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베뉴먼트'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베뉴먼트는 키링 형태의 립밤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베뉴먼트는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뷰티 제품,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수 등 환경을 고려한 제품과 패키지들을 출시하고 있다.특히 인스타그래머블 요소를 더한 감성으로 제품을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디자인해 차별화했다. 립밤과 향수 같은 일상 뷰티 제품을 패션 소품으로 여기는 젊은 층의 소비 성향에 맞춰,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조하는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SNS 채널을 기반으로는 국내 팬층을 확보한 것을 넘어 일본과 중국 고객들까지 유입이 확대됐다. 한남동에 있는 베뉴먼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내국인 다음으로 일본인 고객 비율이 40%를 차지할 만큼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버터 밤 키링 세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일리페 버터로 극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건강한 혈색을 더하는 '헬시베이비', 플럼핑 효과가 있는 '발레리나' 등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키링 형태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버터 밤'은 극보습 멀티케어 밤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터 밤 듀오 디스커버리 세트'는 틴케이스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솔리드 퍼퓸' 라인은 플로럴 향의 '룸템퍼러처'와 우디 향의 '아파트먼트'가 있으며, 고체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은은하면서도 지속력 있는 향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베뉴먼트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버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디오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호호바 듀오 트라이얼 키트’도 한정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MZ세대 개별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베뉴먼트와 같은 트렌디하면서도 환경과 품질에 가치를 둔 브랜드를 통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