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국내 면세점 최초 '베뉴먼트'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6:05:13
수정 2025-04-07 16:05:13
유여온 기자
0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자연유래 성분 ‘버터밤 키링’ 인기
SNS로 한국 넘어 일본·중국 확산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베뉴먼트'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베뉴먼트는 키링 형태의 립밤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베뉴먼트는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뷰티 제품,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수 등 환경을 고려한 제품과 패키지들을 출시하고 있다.특히 인스타그래머블 요소를 더한 감성으로 제품을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디자인해 차별화했다. 립밤과 향수 같은 일상 뷰티 제품을 패션 소품으로 여기는 젊은 층의 소비 성향에 맞춰,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조하는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SNS 채널을 기반으로는 국내 팬층을 확보한 것을 넘어 일본과 중국 고객들까지 유입이 확대됐다. 한남동에 있는 베뉴먼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내국인 다음으로 일본인 고객 비율이 40%를 차지할 만큼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버터 밤 키링 세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일리페 버터로 극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건강한 혈색을 더하는 '헬시베이비', 플럼핑 효과가 있는 '발레리나' 등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키링 형태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버터 밤'은 극보습 멀티케어 밤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터 밤 듀오 디스커버리 세트'는 틴케이스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솔리드 퍼퓸' 라인은 플로럴 향의 '룸템퍼러처'와 우디 향의 '아파트먼트'가 있으며, 고체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은은하면서도 지속력 있는 향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베뉴먼트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버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디오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호호바 듀오 트라이얼 키트’도 한정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MZ세대 개별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베뉴먼트와 같은 트렌디하면서도 환경과 품질에 가치를 둔 브랜드를 통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2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3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4“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5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6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7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8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 9수원특례시,㈜보령과 민선 8기 22호 투자협약 체결
- 10연천군, 수소열차 실증노선 확정…2027년 시험 운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