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국내 면세점 최초 '베뉴먼트'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6:05:13
수정 2025-04-07 16:05:13
유여온 기자
0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자연유래 성분 ‘버터밤 키링’ 인기
SNS로 한국 넘어 일본·중국 확산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베뉴먼트'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베뉴먼트는 키링 형태의 립밤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베뉴먼트는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뷰티 제품,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수 등 환경을 고려한 제품과 패키지들을 출시하고 있다.특히 인스타그래머블 요소를 더한 감성으로 제품을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디자인해 차별화했다. 립밤과 향수 같은 일상 뷰티 제품을 패션 소품으로 여기는 젊은 층의 소비 성향에 맞춰,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조하는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SNS 채널을 기반으로는 국내 팬층을 확보한 것을 넘어 일본과 중국 고객들까지 유입이 확대됐다. 한남동에 있는 베뉴먼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내국인 다음으로 일본인 고객 비율이 40%를 차지할 만큼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버터 밤 키링 세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일리페 버터로 극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건강한 혈색을 더하는 '헬시베이비', 플럼핑 효과가 있는 '발레리나' 등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키링 형태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버터 밤'은 극보습 멀티케어 밤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터 밤 듀오 디스커버리 세트'는 틴케이스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솔리드 퍼퓸' 라인은 플로럴 향의 '룸템퍼러처'와 우디 향의 '아파트먼트'가 있으며, 고체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은은하면서도 지속력 있는 향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베뉴먼트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버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디오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호호바 듀오 트라이얼 키트’도 한정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MZ세대 개별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베뉴먼트와 같은 트렌디하면서도 환경과 품질에 가치를 둔 브랜드를 통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전자, 1분기 매출 22조 첫 돌파…B2B·구독 효과
- “규제냐 완화냐”…갈림길에 선 부동산 정책
- 美 상호관세 시행 임박…깊어지는 석화업계 ‘한숨’
- 삼성전자, AI TV 시대 선포…“올해 4000만대 TV 출하”
- ‘탈 네이버’ 라인야후…네이버는 日 눈치보기?
- 광학 의존도 높은 LG이노텍…체질개선 절실
- 트럼프 관세發 증시 충격…한국전력 2% 상승 왜?
- MBK, 홈플러스 차입매수 악몽 되풀이하나...2년 연속 적자 메디트, 배당금 900억 원 넘겨
- LG전자, 2025년형 올레드 TV 유럽 8개국 본격 출시
- 한국산지보전협회, '대전 도시 숲 나무 심기’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한국전력 경남본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협약
- 2경색된 남북관계內...평화경제 로드맵 제시
- 3부천시, 과학고 전무했던 부천… 과학 인재 육성 시동
- 4안산시, 사이언스밸리...첨단산업 중심지 도약
- 5한득수 임실축협조합장, KDLC 전북지역 공동대표 선출
- 6시흥시, ‘K-골드코스트’의 꿈…유령도시 ‘거북섬’ 여전
- 7남양주시, 신청사 건립…시민 편의vs예산 부담
- 8이순덕 완주군의원 “힐링 시티투어, 장애인‧어르신도 평등하게”
- 9서남용 완주군의원 “친환경농업 확대, 지속가능한 농업 기반 마련해야
- 10심부건 완주군의원 “농업 중심지 완주, 농정 형평성 위해 사무소 설치는 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