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 ‘50% 슈가앤솔트 케찹’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0 10:00:04
수정 2025-04-10 10:00:04
유여온 기자
0개
당·나트륨·칼로리 50% 줄여
435g과 960g 두 가지 용량
"저당 소스 시장 본격 진입"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글로벌 소스 브랜드 하인즈는 당과 나트륨, 칼로리를 절반으로 줄인 '하인즈 50% 슈가앤솔트 케찹'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하인즈 50% 슈가앤솔트 케찹'은 기존 하인즈 케찹 제품과 비교해 당과 나트륨 함량을 50% 감소시킨 제품이다. 해당 성분을 줄였지만 하인즈 케찹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435g과 960g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상적인 식사나 대용량 요리에 따라 용량을 고를 수 있도록 실용성을 고려했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당, 나트륨, 칼로리 등 특정 성분을 줄인 '로우 스펙 푸드’와 ‘저속노화 식단’ 등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맛은 유지하면서도 건강을 고려한 식단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소스류에서도 저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하인즈는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슬림해진 '하인즈 50% 슈가앤솔트 케찹'을 통해 저당 소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할 계획이다.
하인즈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당, 나트륨, 그리고 칼로리는 줄이되 맛은 그대로 유지하는 제품 개발에 주력했다"며 "하인즈 50% 슈가앤솔트 케찹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U+유모바일, 다이소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 시작
- “네이버서 컬리 주문”… 컬리, 네이버와 이커머스 사업 강화
- LG전자 베스트샵 강서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행사
- 넥스트챌린지, 전략 세미나 개최…APAC 진출 위한 민관 협력 본격화
- K2 Safety, 더 이상 무겁지 않은 첼시부츠 스타일 안전화 출시
- 플레이타임중앙, '더 리버몰강동점'·'원그로브마곡점' 오픈
- “나를 알아보는 똑똑한 비데” 초개인화 시대 연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 S-OIL,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스탠드오일, SS 슈즈 컬렉션 론칭·팝업·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반도건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U+유모바일, 다이소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 시작
- 2광양 장도장 박종군, 국가무형유산 공개행사 연다
- 3여수시, 5월 한정 카드형 여수사랑상품권 15% 할인
- 4순천시, 마을여행 브랜드화 본격 추진
- 5“네이버서 컬리 주문”… 컬리, 네이버와 이커머스 사업 강화
- 6'남원 달빛정원' 30일 개관…순조로운 준비 한창
- 7LG전자 베스트샵 강서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행사
- 8부산항만공사, 시설물 정밀안전점검·정밀안전진단 추진
- 9수성아트피아, ‘소프라노 김은혜 리사이틀’ 개최
- 10넥스트챌린지, 전략 세미나 개최…APAC 진출 위한 민관 협력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