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본인 관광객 ‘덕질’ 도와드려요”
경제·산업
입력 2025-04-22 09:54:43
수정 2025-04-22 09:54:43
고원희 기자
0개
K-POP을 넘어 K-항공까지…팬덤 문화 확대
일본발 탑승권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에어서울은 일본 출발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일본인 관광객의 팬심을 충족할 수 있는 K-컬처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서울시와의 협업을 통해 에어서울 일본 출발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는 ‘서울 스프링페스타’ 개막식인 ‘서울 원더쇼’의 입장권 100매를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K-POP 콘서트로, 해외 팬들의 관심이 높아 이용객의 기대가 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과 제휴해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호텔내 위치한 스파인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인 원더박스 등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찜질방 콘셉트의 독특한 스파인 씨메르는 외국인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씨메르 단독 이용 시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대중교통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에어서울은 공항철도와 제휴해 인천 공항에서 서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공항철도 탑승권을 최저가에 제공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관광과 ‘덕질’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에어서울만의 팬덤을 형성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4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 방윤혁 코웨이엔텍 대표이사, 2025년 과학기술훈장 수훈
- 공영홈쇼핑, 야생화 심기 캠페인 통해 ESG 경영 실천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 제19기 입학식 개최
- 중진공, 글로벌 인재 취업 선도대학 본격 추진
- LG전자, 도요타 '우수 공급사' 선정…"북미 공급망 강화 기여"
- 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 브리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실천 가이드 제안
- HD현대重, ‘전투용 무인수상정’ 개념 설계 사업 수주
- 티웨이항공, 제주발 가오슝행 신규 취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