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보이그룹 '투어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5-04-30 09:00:04
수정 2025-04-30 09:00:04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은 K-팝 대세 그룹 ‘TWS’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TWS는 2024년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지난해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연간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을 차지한 신인 보이그룹이다. 올해 초,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서는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되며 한국 시장을 넘어 글로벌 그룹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정샘물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TWS와 함께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TWS와 정샘물이 함께한 첫 공식화보는 내달 1일, 올리브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최근 출시된 일명 수채화 블러쉬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활용해, TWS 멤버 6인 각각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에 쿠션 블러쉬의 생기까지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 속 사용된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는 쿠션 명가 정샘물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 블러쉬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블러쉬다. 총 10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내 피부 톤에 맞는 퍼스널 컬러를 제안한다.
관계자는 “쿨톤 메인 컬러 ‘블루밍 팬지’는 활짝 핀 팬지 꽃처럼 싱그러운 듯 신비로운 핑크빛을 선사하며, 웜톤 메인 컬러 ‘코랄 헤일로’는 피부 위에 자연스럽게 내려앉는 햇살처럼 라이트한 핑키 코랄빛을 연출한다”고 설명했다.
내달 9일 성수동에서 열리는 정샘물 팝업스토어에서는 정샘물이 제안하는 더 많은 룩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WS는 지난 21일 세 번째 미니앨범 '트라이 위드 어스'(TRY WITH US)로 컴백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용 폭탄’ 우려…LIG넥스원, 단기 실적 먹구름
- 광장시장, 인기 브랜드 몰리는데…'얌체 상혼'이 발목 잡나
- 신세계 정용진, 트럼프 장남 또 회동…이번엔 스페인
- HD현대 15조·한화 11조…美 이어 국내 대규모 투자
- LG엔솔, ‘ESS용 LFP 배터리’ 국내 생산…2027년 양산
- 삼성 450조·SK 128조 ‘통큰 투자’…정부는 ‘규제 완화’
- 현대차그룹, 5년간 125兆 투자…‘AI·로봇’ 집중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감염병 대응·백신주권 확보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동화약품 자회사 메디쎄이, 강현귀 국립암센터 교수 초청 강연 진행
- 타그리소, EGFR 변이 폐암 표적항암제 중 '단독·병용 모두 최고 권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오산시 체육회, 교류전으로 우정과 화합 다져
- 2민주평통 남원시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통일의 온정 전하다
- 3남원시립국악연수원 수강생, 1년 배움의 결실 무대에 올린다
- 4"산불로부터 산림 보호한다"…기장군, 산불방지 대응태세 돌입
- 5안산시, 상호문화도시 정책 논의… 시 승격 40주년 포럼 추진
- 6안양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주력…계약 중 지역업체 94%
- 7이천시, 지역특화사업 ‘시설재배지 토양관리 교육’ 과정 완료
- 8오산시, 이데미츠코산 제2연구센터 확장 추진
- 9용인특례시의회 '도로건설 행정사무감사 대비 사업 현지 확인'
- 10정장선 평택시장 '일본 마쓰야마시 ' 공식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