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워터파크·골프장 식음 서비스' 개편
경제·산업
입력 2025-05-14 08:53:46
수정 2025-05-14 09:11:39
유여온 기자
0개
점포별 이색 콘셉트 기반 메뉴 개발
면요리·보양식 등 무더위 맞춤 메뉴
“점포 맞춤형 서비스로 만족 강화"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CJ프레시웨이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레저·여가 시설 식음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터파크, 골프장 등 주요 점포에 맞춤형 신메뉴와 특화 서비스를 적용해 시즌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컨세션 사업 부문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9%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점포 특화 메뉴, 시즌 한정 이벤트, 공간 리뉴얼 등 다각적 고객 맞춤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강원도 횡성에 있는 웰리힐리파크 내 워터플래닛에서는 ‘물의 행성’ 테마에 맞춘 이색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행성 모양을 본뜬 ‘플래닛 돈가스’를 비롯해 ‘코코넛 쉬림프 프렌치프라이’, ‘아기별 슬러시’ 등은 방문객의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내달부터는 ‘플래닛 세트' 주문 시, 우주선 탑승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굿즈를 증정하며, 해당 굿즈는 워터플래닛 내에서 행사 음료로 교환할 수 있다.

골프장 경로에서는 ‘고메 & 골프’ 콘셉트를 도입해 고품격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 출시 메뉴는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올린 보양식 '통장어 냉우동', 풍미 가득한 자장소스에 매콤한 제육을 더한 별미 메뉴 ‘뚝배기 제육 자장’ 등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모든 메뉴는 레시피 개발 전문가와 각 점포 소속 조리사의 협업으로 완성했다”라며 “앞으로도 사업장의 특성과 이용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 메뉴와 맞춤형 식음 서비스를 통해 여가 공간에서의 미식 수준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에 AI설루션 지원…"쇼핑 광고에 활용"
- 신세계사이먼,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 아울렛 몰’ 리뉴얼 오픈
- SNP프렙,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판매 12만 개 돌파
- SK슈가글라이더즈, 광명서 통합우승 기념 팬미팅 열어
- 자코모 ‘쉬며 살며 잇는 나의 소우주’ 전시 오픈
- 한국경영인증원, ‘중기 근로자 주도 훈련’ 고용부 공식 훈련기관
- LG유플 '유플레이', 출시 1주년…"요금 40% 할인"
- 코글플래닛, ‘분다버그 코리아 10주년’ 캐릭터 제작·배포 대행
- GS리테일, ‘AI 이미지 검색’ 도입…사진 한 장으로 와인 정보까지
- SK이노베이션, 2025년 신규 지면광고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에 AI설루션 지원…"쇼핑 광고에 활용"
- 2'2025년 부산시 주민자치 활성화 워크숍' 열린다
- 3신세계사이먼,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 아울렛 몰’ 리뉴얼 오픈
- 4삼성전자, 2분기 실적 전망치 하향…목표가↓-하나
- 5SNP프렙,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판매 12만 개 돌파
- 6SK슈가글라이더즈, 광명서 통합우승 기념 팬미팅 열어
- 7한국경영인증원, ‘중기 근로자 주도 훈련’ 고용부 공식 훈련기관
- 8자코모 ‘쉬며 살며 잇는 나의 소우주’ 전시 오픈
- 9LG유플 '유플레이', 출시 1주년…"요금 40% 할인"
- 10코글플래닛, ‘분다버그 코리아 10주년’ 캐릭터 제작·배포 대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