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배우 정해인과 ‘교감능력’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5-19 09:51:59
수정 2025-05-19 09:51:59
김수윤 기자
0개
생애주기별 보장 균형 강조…‘교감능력평가’ 이벤트도 진행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교보생명은 배우 정해인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 ‘교감능력’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애주기별 맞닥뜨릴 질병 등 위험에 대해 균형 있는 보장 준비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교보생명은 오는 8월까지 ‘지금 교감하러 교보로감’, ‘교감능력’ 등 세 편의 광고를 공개하며, 고객 중심 경영과 보장부족 문제를 줄이려는 생명보험사의 사회적 책임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또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교감능력평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생명 홈페이지와 통합 앱에서 광고 영상 공유 ‘공유 능력’, 보험 성향 확인 ‘밸런스 능력’, 보험 점수 확인 ‘보장 능력’ 평가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강검진 상품권, 호텔 식사권, 착즙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올해 7200명 신규 채용…내년 1만 명으로 확대 검토
- 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서 최대 규모 브랜드 공간 운영
- 브레이본인터, CCIL과 PMDC A구역·BMMC 광산 탐사·개발 협약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잡곡주먹밥’ 출시…저속노화 공략
- "국산 암말 최고마 가린다"…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개최
- 오뚜기, 국가고객만족도 라면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 2026년 초대전 작가 공모
- "승마 체험하세요"…가을에 만나는 스포츠 승마 풍성
- 승마 대중화 속도…한국마사회, '도심승마축제' 개최
- "결승선을 200m 남기고 역전"…'무제한급', 문화일보배 우승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올해 7200명 신규 채용…내년 1만 명으로 확대 검토
- 2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서 최대 규모 브랜드 공간 운영
- 3브레이본인터, CCIL과 PMDC A구역·BMMC 광산 탐사·개발 협약
- 4제21회 강원 의료기기 전시회 개막… “첨단의료복합단지 추가 조성 추진”
- 5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잡곡주먹밥’ 출시…저속노화 공략
- 6"국산 암말 최고마 가린다"…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개최
- 7오뚜기, 국가고객만족도 라면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
- 8한국마사회 말박물관, 2026년 초대전 작가 공모
- 9"승마 체험하세요"…가을에 만나는 스포츠 승마 풍성
- 10승마 대중화 속도…한국마사회, '도심승마축제'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