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G마켓과 맞손…온라인 채널 시너지 기대
경제·산업
입력 2025-05-21 12:13:50
수정 2025-05-21 12:13:50
이수빈 기자
0개
전용 브랜드숍 오픈 예정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마케팅 및 영업 전략 계획을 함께 수립하고, 상호 이익을 증대해나갈 계획이다.
우선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G마켓은 사이트 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을 코웨이에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코웨이 전용 브랜드숍도 마련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자사 혁신 제품의 판매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양사의 강점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혁신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美 약가인하 후속 조치에… "바이오시밀러 처방 확대될 것"
- 한화 김동선 부사장, 아워홈 인수 후 첫 메시지…“함께 성장할 가족”
- 신라·신세계免 "인천공항 임차료 내려달라"…법원에 조정신청
- 현대차·기아 ‘발명의 날’ 행사 개최…"3000건 특허 경쟁"
- 현대엘리베이터, R&D센터 '아산타워' 준공
- 대원제약-바이엘 코리아, 여성 호르몬 치료제 2종 유통·판매 파트너십 체결
- 미소, AI 솔루션 서비스 도입…"홈서비스 제안 및 전문가 연결"
- 식품명인체험홍보관, CJ제일제당과 죽염홍된장 마스터 클래스 성료
- “SK하이닉스 사랑해”…젠슨 황, HBM에 사인
- 뉴로핏, 美 신경방사선학회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유용성 사례 소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