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가정의 달 맞아 지역아동센터서 '쿠킹클래스'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5-22 09:04:24
수정 2025-05-22 09:04:24
유여온 기자
0개
수제 밥버거·채소 장아찌 만들어
아이누리 PB 간식 꾸러미도 선물
"먹거리에 대한 긍정적 경험 쌓을 수 있길”"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광명시 엘리트지역아동센터와 고양시 푸른학교반디교실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 메뉴는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식단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수제 밥버거’와 ‘채소 장아찌’로 선정했다. ‘수제 밥버거’는 아이들이 쌀밥, 참치, 김치, 치즈 등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버거를 만들면서 식사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채소 장아찌’는 파프리카, 샐러리, 오이 등 다양한 식재료를 직접 보고 만지는 과정을 통해 채소와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아이누리 PB 상품으로 구성한 간식 꾸러미도 선물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해 유기농 주스, 견과류 등을 담았다. 아이들이 스스로 간식을 만들 수 있는 키트도 함께 제공했으며,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카네이션 타르트’ 키트로 구성해 호응을 얻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요리하고 맛보는 과정을 통해 올바른 식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먹거리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영유아 대상 교육을 전개하고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과 함께 건강한 혈당 관리 실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섬 뻘낙지 음식특화거리 노후시설 정비…관광객맞이 준비 완료
- 2"탁구로 뭉친 열정"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국대회서 값진 성과
- 3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4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 5장수군, '한우 번식우 기반 확대 시범사업'으로 축산 경쟁력 강화
- 6순창군, GAP 인증 농가 791곳 돌파…안전 농산물 공급체계 강화
- 7임실군, 반려견과 함께하는 '멍실멍실 가을 산책' 성황
- 8순창군, 제14회 군민 문화축제 '생활예술의 향기'로 물들다
- 9무진장축협, 고향사랑기부 3년째…'장수 사랑' 꾸준한 발걸음
- 10정만성(대신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모친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