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아2.0 뷔페, 6월 호국보훈 맞아 감사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05-27 11:00:04
수정 2025-05-27 11:00:04
진민현 기자
0개
호국 보훈의 달 기념 '리스펙 시티즌’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디오디아2.0 뷔페는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대상자들을 위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리스펙 시티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금년도 진행하는 이번 호국보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국가유공자를 비롯한, 군인, 소방, 경찰 공무원, 예비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주중 또는 주말 런치, 디너 제한 없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분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및 증빙자료를 지참해 2인 이상 이용하면 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군인 뿐만 아니라, 예비군 훈련을 받은 전역자도 25년 내 받은 훈련증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고, 경찰 & 소방(일반직)공무원도 기관 근무 공무원증을 제시하면 동일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디오디아2.0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해 온 이들의 노고에 작게나마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다, 최근 글로벌 전쟁과 국내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함으로써 국민들의 안전을 책임져 주시는 분들께 존경을 표하고 싶다”고 전했다.
디오디아2.0은 6월을 맞이해 신메뉴도 출시하는데 지중해의 요리를 컨셉으로 Blue Savor를 선보인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