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힙, K-뷰티 박람회서 메이크업 쇼케이스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5-30 13:31:46
수정 2025-05-30 13:31:46
진민현 기자
0개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참여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인기 색조 브랜드 립힙(LIPHIP)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은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외 화장품, 미용, 건강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표적인 B2B 전문 뷰티 박람회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160여 개 해외 유망 바이어사가 참석해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립힙은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립힙 벨벳매트 틴트’, ‘글로우 립밤’, ‘플럼퍼 컬렉션’ 등을 전시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발색 존을 운영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립힙 브랜드로 인기 프로 아티스트 채아쌤이 직접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케이스가 매일 열려 눈길을 끌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데일리 립 메이크업’, ‘여름 쿨톤 메이크업’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시연회는 현장을 찾은 국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립힙의 땀과물에 강한 아이라이너와 여름 쿨톤 립틴트계열 메이크업이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립힙은 SNS를 활용한 현장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경험과 참여, 유저와 컨텐츠 공동생산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집중했다.
립힙 관계자는 “3년 연속 같은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서 더욱 글로벌화해진 K뷰티의 인기를 실감하면서도 이번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 업체 400여개중에 색조브랜드는 5개내외로 다양한 SKU관리로 인하여 색조브랜드의 지속적인 운영이 어렵고, 희소성이 있어 다양한 바이어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립힙(LIPHIP) 브랜드는 일본, 대만, 베트남, 러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CIS를 포함해 전세계 10개국에 진출해 해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이번행사를 통해 카타르, 사우디등 중동계약과 하반기 베이스 메이크업의 확대 및 유럽 인증 등을 통해 유럽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