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힙, K-뷰티 박람회서 메이크업 쇼케이스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5-30 13:31:46
수정 2025-05-30 13:31:46
진민현 기자
0개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참여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인기 색조 브랜드 립힙(LIPHIP)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은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외 화장품, 미용, 건강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표적인 B2B 전문 뷰티 박람회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160여 개 해외 유망 바이어사가 참석해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립힙은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립힙 벨벳매트 틴트’, ‘글로우 립밤’, ‘플럼퍼 컬렉션’ 등을 전시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발색 존을 운영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립힙 브랜드로 인기 프로 아티스트 채아쌤이 직접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케이스가 매일 열려 눈길을 끌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데일리 립 메이크업’, ‘여름 쿨톤 메이크업’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시연회는 현장을 찾은 국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립힙의 땀과물에 강한 아이라이너와 여름 쿨톤 립틴트계열 메이크업이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립힙은 SNS를 활용한 현장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경험과 참여, 유저와 컨텐츠 공동생산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집중했다.
립힙 관계자는 “3년 연속 같은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서 더욱 글로벌화해진 K뷰티의 인기를 실감하면서도 이번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 업체 400여개중에 색조브랜드는 5개내외로 다양한 SKU관리로 인하여 색조브랜드의 지속적인 운영이 어렵고, 희소성이 있어 다양한 바이어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립힙(LIPHIP) 브랜드는 일본, 대만, 베트남, 러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CIS를 포함해 전세계 10개국에 진출해 해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이번행사를 통해 카타르, 사우디등 중동계약과 하반기 베이스 메이크업의 확대 및 유럽 인증 등을 통해 유럽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2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3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4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5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6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7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8'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9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