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동행…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6-20 15:49:00
수정 2025-06-20 15:49:00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칸타빌 브랜드로 알려진 ㈜대원이 스포츠와 일상을 연결하는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발 나가선다.
㈜대원은 지난 19일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대원의 대표 주거 브랜드 ‘칸타빌’과 대원 CI를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 내 1,3루 덕아웃 벽면 및 지붕에 노출하며,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 및 외야 펜스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전응식 대원 대표이사는 “2022시즌부터 이어온 파트너십이 어느덧 4년째를 맞이하게 돼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라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와 함께 한국 스포츠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적인 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칸타빌의 브랜드 철학인 ‘Life Balance’를 바탕으로, 야구를 통해 시민들이 즐거운 일상과 삶의 균형을 찾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스포츠 활동을 지속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대원은 1972년 창립 이래 건축, 주택, 도시개발, 물류, 플랫폼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합 개발 역량을 쌓아온 종합 부동산 개발 전문 기업이다. 특히 베트남 다푹신도시, 호치민 인근에 주택단지 및 복합단지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대원은 올 하반기 경기 김포시에 위치한 북변2구역 도시개발 사업 내 공동주택 일반분양을 앞두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보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 경찰, 농협중앙회 압수수색…강호동 회장 뇌물수수 의혹
- 세스코, 한국소비자원과 시각장애인·안내견 위한 생활안전 지원
- 한화오션, 차세대 전략 수상함 공개…"미래 K-해양방산 이끈다"
- 교촌에프앤비·발효공방1991,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참여
- 노티드, 오븐에 구워낸 '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출시
- 노랑풍선, 숨은 휴양지 '인도네시아 마나도' 신규 상품 출시
- 블루보틀 커피, 탄소중립 달성…'지속가능한 커피 산업' 위한 전략 발표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원, ‘경영혁신 TF’로 기관 경쟁력 높인다
- 2'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장성아카데미서 17년 무명 극복 '인생 특강'
- 3대보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 4해남군 두륜산, 체험형 명소로 변신…'힐링파크' 카트·썰매장 북적
- 5경찰, 농협중앙회 압수수색…강호동 회장 뇌물수수 의혹
- 6세스코, 한국소비자원과 시각장애인·안내견 위한 생활안전 지원
- 7인천경제청, ‘지속 가능한 IFEZ’ 가능할까
- 8인천 남동구, 교사 경력 보호·아이 돌봄 안정화 ‘주목’
- 9인천시, 항만 과적 화물차 합동단속 나서
- 10인천시의회 신영희 의원 “백령 관광, 두무진 유람선 교체 없인 위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