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골프존과 공동 마케팅 추진…“마케팅 시너지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6-25 10:08:10
수정 2025-06-25 10:08:10
고원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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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간 멤버십 서비스 연계 골프고객 혜택 강화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제주항공은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양사의 골프 관련 멤버십 서비스를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24일 오후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골프존과 양사 골프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오는 7월 15일부터 1년간 진행되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제주항공과 골프존은 골프관련 혜택을 함께 제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골프여행 수요 확대에 공동 대응할 계획이다.
양사는 각각 운영중인 ‘제주항공 골프멤버십’과 ‘골프존 G 멤버십’을 연계해 양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골프멤버십 회원에게는 오는 7월 15일부터 출시예정인 ‘골프존 G 멤버십’ 필드 상품 1개월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고, 골프존 G 멤버십 회원에게는 제주항공 수하물 5kg 무료 쿠폰, 우선 수하물 혜택, 골프멤버십 할인 쿠폰 등 항공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 멤버십 제휴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골프존 공식채널을 통해 7월 15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골프멤버십에 가입하면 골프백 전용 수하물 25kg 추가제공, 우선 수하물 찾기, 해외 골프장 상시 할인, 국내외 공항 이동 서비스 할인, 면세점 추가 할인 등 골프여행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골프존과의 제휴는 골프여행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양사 모두에게 신규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주항공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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